티스토리 뷰

주도적인 한글 창제 스토리에 대한 거부감 4. 사자 4.유열의 음악앨범 6. 뺑반 저는 아직 이 중에서 본 영화가 없네요. 타짜는 전작들을 재밌게 봤었거든요. 타짜도 별로인가 보네요. 류승범 연기가 땡기는데 나중에 가격 떨어지면 봐야겠어요. 김혜자 한지민 : 눈부 염정아 김서형 : 스캐 김남길 이하늬 : 열혈 한지민 정해인 : 봄밤 류준열 이하늬 : 침묵 이하늬 진선규 : 극한직업 류준열 진선규 : 돈 류준열 염정아 : 뺑반 류준열 정해인





영화를 통해 관객들과 다시 만날 예정. 매 순간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공효진과 정유미의 행보에 업계 주목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 아조씨 WRC 포드팀에 있었던거 같은데 맞나 모르겠네요... 이상하게 짤 첨부가 안되는데 (대충 영화 뺑반 F1 드라이버짤) 뺑반 돈 블레! 공효진이 40 대





첫사랑 이미지를 연기한다는건 어떤 특권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일단 걱정이 돼요. 첫사랑의 이미지를 잘 해낼 수 있을지, 풋풋하고 설레는, 말 그대로 그린 듯한 첫사랑 역할이거든요. 보는 사람들이 몽글몽글한 첫사랑의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찍고 있어요. 스크린으로 만나는 옹성우를 기대해볼게요. -스무 살 때 연기를 배우고 난 후부터 영화관에서 나오는 내 모습을 늘 그려왔어요.(웃음) 고전영화, 액션, 멜로, 드라마 가릴 것 없이 보면서 연기를 따라 하면서 연습하곤 했어요. 아직까지 절대 못 따라





인용된 부분이더군요. “ 사람은 누구나 한번은 죽지만 어떤 목숨은 태산보다 무겁기도 하고 어떤 목숨은 깃털보다 가볍기도 하니 그 쓰이는 바가 다르기 때문이다.” 드라마로 각색이 되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좋은 영화니까 아끼지 말고 많이 보시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사람마다 관점이 다른거니까 제발 강요하는 얘기는 자중해주셨으면





단독 주연인 '돈'이 비수기 338만명의 관객을 모았고 '봉오동전투'는 올해 한국영화 최다관객 4위에 오르는 478만명을 동원 하며 흥행에서도 충무로 에이스임을 입증 했다. 류준열이 주연한 영화 '봉오동 전투'는 올해 한국영화 흥행 4위에 올랐다. ⓒ 쇼박스 올해도 류준열은 '소준열'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영화 외에도





외화영화개봉땐 스클린독과점 .국내영화는 조용하다고말들을하는군요 ㅎ 스크린독과점은 국내.해외영화막론하고 항상 잇어왓습니다.. 올해 최고흥행작 극한직업같은건 스크린독과점이아닌게..함께 개봉된 뺑반이 망하면서 스크린이 몰렷기에.. 암튼 스크린독과점은 아무의미없다생각합니다 돈되는영회 틀어주는게..관객으로썬 다양한영화볼수잇는 기회를박탈한다 생각은하겟죠? 보지도않을거면서 ......따라말하기 어이없음 최동훈꺼 말고 더 있을것같은데 뭐할지가 궁금함 ㅋㅋㅋㅋ 나온 영화들 다 재밌게 본듯 침묵이랑 뺑반은 안봣슴.. 중학생 때 미국 으로 조기 유학 을 간 뒤 시카고 시카고예술대학(the School of the Art Institute of Chicago)에서 미술 과 영화 를 전공했다. 군복무를 이라크 에서 했다. 이라크 자이툰 부대 3진 2차 병력으로



점이다. 그만큼 안방에서 본 사람들이 많았다”고 아쉬워했다. 디즈니에 비수기는 없다? 역주행의 의미 누가 4월을 비수기라고 했나. (2008)을 시작으로 마블 유니버스가 점령해온 4월은 비수기 꼬리표를 뗀 지 오래됐다. 지난해 무려 6개월 동안 장기 상영한 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올해 5월 개봉한 또한 역주행의 신화를 썼다. 이 영화는 첫주 80만여명을 불러모으기 시작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천만





포기한 뒤 이 흥행하자 기다렸다는 듯 우루루 몰려들었다”고 흥행 요인을 설명했다. 되돌아보면 지난 설 극장가는 이 시장을 독식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었다. "<극한직업>보다 한주 뒤 개봉을 택한 <뺑반>이 이미 흥행괘도에 진입한 <극한직업>에 밀려 흥행에 실패하면서 <극한직업>이 5일 동안 이어진 설 연휴를 독식한 뒤 2월에도 마땅한 경쟁작이 없자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개봉 15일 만에 천만 관객을 넘겼”(이하영)다. 무엇보다 무겁고 어두운 역사나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들로 피로도가 높은 극장가에 부담없이 웃을 수 있는





떨어지지 않는 흥행력을 과시하고 있어 최종 스코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82년생 김지영' 역시 손익분기점은 개봉 8일만에 넘겼다.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가 함께 만든 결과다. 한 충무로 관계자는 "공효진과 정유미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을 고르는 눈과, 연기라는 아주 기본적인 실력이 장착된 배우들이다. 늘 변화하고 있고, 작품마다 조금씩 다른 성장을 보여준다는 점이 공효진과 정유미에 대한 신뢰를 높인다. 작품을 움직이는 굵직한 배우들이 됐다"고 애정했다. 열심히 달린 공효진은 잠시간 신나는 휴식기를 갖고, 정유미는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에 이어





영화를 찍는 요즘 어떤가요? -전 영화가 정말 좋아요. 영화 욕심이 있지만 영화를 찍는 게 이른 건 아닌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지금 찍기 시작한 는 류승룡, 염정아 선배님이 든든하게 끌어가는 영화라 몸을 맡기고 따가라고있어요. 의 인물 소개에서 눈에 띄는 단어는 '첫사랑 소년'이에요. 배우에게 첫사랑 이미지를 연기한다는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