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으로 ‘유미의 방’ ‘미세스캅’등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조용하지만 단단히 자신만의 길을 걸었다. 동백꽃 속 향미가 내뱉었던 진심 “나를 잊지 말아요, 너 하나는 나 좀 기억해주라“는 시청자들에게 깊이 기억될 것이다. 아직은 시청자들의 호평이 어색하다던 손담비가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99억의 여자’ 첫 회 방송 날짜까지 연기하는 결정을 내렸다. 앞서 2016년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 때에도 스페셜 방송을 마련한 바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19일 “1회부터 20회까지 열렬히 봐준 시청자를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조그마한 팬 서비스”라며 “새로운 내용이 추가되는 부분은 많지 않지만 본 방송 때 미처 보지 못했던 장면을 다시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요즘 미드만 너무 열심히 본 것 같아서.. 한국 드라마 볼려고 하는데 내 취향이





서자 신세 주인공에 과거 트라우마 있는 여주인공에... 그냥 1,2화 보구 나니 왜 둘을 데려다놓고 이렇게밖에 못 찍는지 이해가 안가요... 배경도 해외 로케 많이 했드만...그리스도 갔다가 모로코도 갔다가...둘 다 간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주말에 이거 두 편 보고 실망했어요...ㅠㅠ ㅋㅋㅋ 한국오슷인데 웨이브 넷플 티빙에 다없어 항마력이 딸립니다





두어도 좋은데요. 아직은 타사에 비해 부족한 기능의 숫자는 아쉬움입니다만 이제 시작이기에 향후 카카오내비나 카카오택시, 카카오드라이버, 카카오맵 등과 연동이 되고 은행, TV, 사전, 영화, 쇼핑, 캘린더, IoT(사물인터넷), 다음 포털 검색까지 기능이 확장되길 기대해봅니다.(카카오택시와 카톡 주문하기는 준비중이더군요.) R.S.D. :) * 상기 제품을 소개하며 카카오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RBW, 스튜디오블루,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낭만닥터 김사부2’의 초호화 OST 1차 가창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3일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백현·마마무·헤이즈·펀치,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라인업 합류 [공식] 최근 5년간 드라마중에 추천 좀 해줄래..? 다시보는 태양의 후예 명장면 김은숙 작가 드라마 끝까지 본게 없어 샤오잔 왕이보는 진정령으로 뜬거야? 카카오미니 스마트스피커, 누구 미니와 비교한 사용기 엑소 백현→마마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막강 음원 강자 라인업 공개 4년 연속으로 공동 대상 줬던 KBS 연기대상 [SC초점]'도깨비'→'별그대'→'응답하라'…韓대표 드라마작가진, 내년 모조리 컴백 태양의 후예 본 덬들은 대사 안 오글거렸어?? 네이버웹툰 '스위트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 ㄷ 2020년 SBS 드라마



★ 연간 차트에 진입한 Pop 리스트 ★ 연도별 연간 진입한 가장 연차가 많은 가수 ★ 당해 최다곡 연간 진입 가수 (아티스트 기준) ★ 당해 최다곡 연간 진입 가수 (개인 기준) # OST 연간 최고 순위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OST도 같이 흥하는 경우도 있고 드라마와 관계 없이





프로듀서는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다른 로맨틱 드라마처럼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장면이 많이 없겠지만 그래도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본방보는거 태양의후예이후첨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 유시진 상속자들 최영도 아홉수소년 강진구 고교처세왕 김민석 역도요정김복주 정준형 ❤️❤️❤️❤️ 뭔가 아주 미묘하게 태양의 후예와 닮은 듯한....느낌이더라구요. (태후는 송혜교가 외과 의사, 초콜릿은 윤계상이 신경외과 의사) 남주가 중간에 죽을 듯한 고비를 넘기고 살아서 등장하는 것도 똑같고 (송중기가 마지막 회에서 살아 돌아옴, 윤계상이 2회에서 살아 돌아옴) 그냥 초콜릿은 좀 억지스러운 구성도 눈에 보이는 게... 뻔한 억울한



이야기 연출 l 주동민 (순결한 당신, 부탁해요 캡틴, 떴다 패밀리, 리턴, 황후의 품격) 극본 l 김순옥 (그래도 좋아, 아내의 유혹, 천사의 유혹, 웃어요 엄마, 다섯 손가락,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언니는 살아있다, 황후의 품격) 출연 l 이지아 유진 신성록 봉태규 (물망) 🏢 2020 하반기 첫방송 🏢



= SM엔터테인먼트, RBW, 스튜디오블루,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요즘 미드만 너무 열심히 본 것 같아서.. 한국 드라마 볼려고 하는데 내 취향이 너무 까다로워섴ㅋㅋㅋㅋㅋ 뭘 봐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본 드라마들중에 생각나는거는 취향 : 알함, 열혈사제, 터널, 명불허전, 3017, 낭닥, 멜체질, 시그널,



중"이라고 밝혔다. '사일런스'는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들과 이를 은폐하려는 자들의 대결이 펼치는 내용을 그린 형사들의 이야기다. 극 중 지승현은 신문사 사회부장 역을 맡아, 베테랑 기자 진서경 역의 이엘리야와 호흡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지승현은 2009년 영화 '바람'을 통해 데뷔해 영화 팬들로부터 먼저 눈도장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북한 특수요원 안정준 역을 연기해 화제가 됐고 이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미스터 션샤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가족극부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