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히,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킷 시청률’ 역시 3.9%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약 9개월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8%까지 치솟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사상 최악의 ‘조난 생존’이라는 주제 아래 태평양 망망대해에 뿔뿔이 흩어져 있던 45기 병만족 김병만, 노우진, 이정현, 이태곤, 한현민, 전소미, 매튜 다우마, 유재환이 처음으로 만나는 데 성공, 쫄깃한 재미를 선사했다. 눈에 보이는 물고기라곤 손바닥보다 작은 것들이 전부인 추크 바다에서 ‘낚시의 달인’ 이태곤도 좌절하기 충분했다.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미디어랩 시소’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김신영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안녕하시와용 잇님덜~~^^ 오늘도 역시나 잇님덜에게 반갑게 인사드리는 코이니맘 이에용~~^^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게 아닌가 십네용~쿄쿄 잇님덜은 혹시 다이어트 를 하시나용~??^^ 최근 유재환씨가 104kg에서 72kg으로무려 32kg을 감량하며 갑분훈(갑자기 분위기 훈남)이 되어 버렸는데용~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은 이런때 쓰는거같아용~^^ 코이니맘도 유재환씨를 보면서 다이어트 욕구가 치솟았는데용~? 어제부터 6시이후 아무것도 안먹고 웨이트





ㅋㅋ 김재환때문에 산들이랑 유재환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들이랑 유재환 주접이랑 머리위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우쭈쭈 대잔치 유재환이 다이어트 이유를 말했다. 10월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백지영 심은진 별 유재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환은 “정체기도 별로 없이 바로 32kg까지 달려갔다. 107kg에서 72kg까지. 3kg 오차 범위가 있다. 32kg 뺐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환은 “온갖 성인병을 달고 살았다. 통풍 때문에 신발을 못 신었다”며 “살을 빼니까 어머니가 나쁜 가족력을 물려받지 않아줘서 다행이다, 재환이는





이쪽에 가까워서 조금 더 적자면 이럴 때 쓰는 방법이 2가지 입니다. 아예 수집단계에서 그 키워드를 제외하는 거구요. 사전에 등록만 하면 제외됩니다. 이게 아주 편한 방법입니다. 이렇게 되면 어제 저녁에 초반 확떠올랐던 "촛불집회"라는 키워드가 점차 수집단계에서 걸러지면서 하위권으로 가다가 빠르게 없어지게 되죠. 외관상은 자연스럽습니다. 다른 하나는 분석 후 보여주지 않는 건데 이게 은근 신경쓰입니다. 할일이





있다고 봐용~! 요 근래 정부 언급중에서는 가장 기분 좋은 소식이였네용~!! 최근 거래조작을 일삼는 중소 거래소 대표들이 연이어 구속되고있는데용~? 특금법 개정이 하루빨리 이뤄져서 거래 투명성이 높아졌으면 해용~ㅠ.ㅠ 그 외에도 코인판에는 다양한 소식이 있다는 점! 코이니맘과 함께 기억해봐야겠지용~~?? 3. 오늘의 찌.라.시.



S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김신영은 음악동창회 ‘좋은가요’,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요즘 애들’,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천부적인 예능감을 발산하며, 탁월한 진행 능력으로 MC로서도 활약 중이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지난 2018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등과 함께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결성, 독특한 정체성의 걸그룹으로 열렬한



없이 싸운다구욧.jpg 4641 39 0 71 올림픽공원에서 토끼 발견.jpg 7049 30 2 72 개를 계속 키울 수 있는 이유 .... 6451 32 39 73 김건모 내년 결혼..30대 피아니스트와 1년 열애 결실 6315 32 0 74 개같은 아파트 갑질.jpg 7376 28 1 75 airpods pro가 귀가 편한이유... 대박이네요 4889



소소한 행복감을 느낀다.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홈쇼핑, 건강 프로그램 MC까지 다양한 곳에서 활약하며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유재환이지만 사실 방송인 이전에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했고, 직접 노래를 불러 곡을 발표했던 가수이기도 하다. 가벼워진 몸과 밝아진 모습으로 인생의 전성기를 맞았다. 유재환은 고등학교 1학년부터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감량할 것” 유재환 앨범명이 들어주세요!!야 ㅋㅋㅋ 네이버는 '촛불집회'라는 키워드를 아예 날렸네요. 김신영, 송은이 품으로… ‘미디어랩 시소’ 4호 연예인 됐다 [공식] 잇님덜~ 8월 30일 코인시장에 대해서 아시나용? 이거 유재환님 목소리같은데 ㅋㅋㅋㅋㅋㅋ 32kg 감량한 유재환 유재환이쓴곡이 KBS심의에 걸린 이유.jpg 쥬비스 제일 기본이 얼만지 알아?? 유재환씨 대박이네요.. 유재환 아나는 배구장에서 일할때도 목소리 확 튀더라 산들 라디오 존나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재환



해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해투4' 방송에서는 백지영, 심은진이 직접 보여주는 추억의 댄스 무대도 볼 수 있다고 한다. 과연 백지영, 별, 심은진이 이야기하는 탑골 시절 이야기들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이들이 선보일 무대는 또 얼마나 멋있을지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해피투게더4’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개그맨 박명수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