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석민을 자주 만났다. 선수가 한 달 더 고민을 했고 자신이 없다고 했다. 그래서 우리도 본인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은퇴 이후 계획에 대해서도 정해진 바가 없다고 한다. 조 단장은 "앞으로 계획에 대해서는 아무런 이야기도 하지 않았다. 본인 때문에 가족 모두가 힘들했다. 가족들이랑 당분간 지낼 생각이라고 말하더라"고 덧붙였다. 조 단장은 "아쉽다"는 이야기를 반복했다. 그는 "나이도



갸빠중에 제일 궁금한분 1.투앤원 앨범 미개봉 가진 조계현친구 교진아재 2.챔피언석에서 맨날 보이는 안치홍유니폼 그 팬분 내년 외국인 투수 관련된 기사 백승수 시즌끝나고 기아로 와주면 안되니....? "자신 없어 하더라"…윤석민은 올봄부터 은퇴를 생각했다 갸덕인데 내년 시즌 플랜은 진짜 있긴한가 답답하다 ㅅㅂ KIA 새 사령탑에 맷 윌리엄스 전 워싱턴 감독 조계현한테 젤 걱정되는게 외인투수들인데.. 홍상삼 기아에서 영입했네요



사랑받는 2루수가 있을까 사실 이팀 단장이 조계현이고 온갖 후려치는 프런트발 언플을 보면서 혹시나 하는 불안감은 있었지만 그래도 상상해본 적도 없고 상상하고 싶지도 않았던 미래였어 그런데 이제 우리팀 그라운드에서 안타치고 도루하고 김선빈 대신 뜬공을 잡던 치홍이를 못본다는 게 이젠 아재스톤이란 말도 우리릴이란 말도 못쓴다는 게 아직도



김선빈 측과는 큰 차이가 없기에 잘 될 거로 본다. 김선빈의 2루수 활용 여부는 현장에서 판단할 부분 ” 이라고 전했다. 롯데가 안치홍에게 제시하고 2달 기다렸다고 나왔는데... 그 2달동안 2년 27억 이상은 안불렀나보네요 그래도 김선빈은 내일 최종 제시한다는거보니 잡는건 맞는듯... 저렇게 말하면 진짜 재계약 의지 먼지처럼 흩어질듯.. 그것이 개아 그것이 조계현ㅗㅗ 전격적인 발표이지만

중요해진 상황에서 메이저리그 올스타 내야수 출신인 윌리엄스 감독의 야수 육성 능력에도 한층 더 기대가 커지는 구단의 분위기다. 조 단장은 “타이거즈 야구 문화에 새롭게 변화를 주고 싶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선진야구와 1, 2군 전문 포지션 야수 육성, 그리고 프런트와 현장의 원활한 업무 소통과 팬들의 만족도를 고려해 외국인 감독

기록하며 투수 4관왕(다승, 평균자책점, 탈삼진, 승률)에 올랐다. 빼어난 성적으로 미국에 진출했으나 메이저리그에는 오르지 못했다. 2015년을 앞두고 윤석민은 KIA와 4년 90억 원 계약을 맺고 한국에 돌아왔다. 복귀 2년 동안 67경기 등판 4승 6패 6홀드 31세이브 평균자책점 3.03을 기록하며 안정세에 접어드는 듯했지만, 2016년 12월 오른쪽 어깨 웃자란 뼈 제거 수술을 받은 뒤 내리막길을 걸었다. 어깨 수술 후 윤석민은 1군에서 28경기 등판에 그쳤고 8패 11세이브 평균자책점 6.75를 기록했다. 윤석민 은퇴

덧붙였다. 조 단장은 "아쉽다"는 이야기를 반복했다. 그는 "나이도 한참할 나이고 기량이 있는 선수인데…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단순하게 구단 단장으로 선수를 잃어서가 아니었다. 야구, 투수 선배로서 가진 기량을 다 펼치지 못한 후배 은퇴에 대한 아쉬움이었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조계현 좀 나가라고 진짜 ㅠㅠㅠ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KIA가 감독 인선

[엠스플 이슈] 조계현 단장 “안치홍에게 최선의 제안, 김선빈 협상은 긍정적” 조계현 파닥파닥하는 부분 씹덕 터지지 않니? 조계현 단장 “윌리엄스 감독 선임, 타이거즈 문화 바꾸고 싶었다.” "자신 없어 하더라"…윤석민은 올봄부터 은퇴를 생각했다 백승수 시즌끝나고 기아로 와주면 안되니....? 제목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다 KIA 윌리엄스 감독 영입, 시즌 중반부터 시나리오 가동했다 [오!쎈 이슈] 와 근데 기아 조계현 단장 말을 너무 좆같잌ㅋㅋㅋㅋㅋㅋ 조계현 너무 아기 백구 같고 귀엽다 조계현한테 젤 걱정되는게 외인투수들인데.. 김선빈 잡든 못잡든 조계현 나가야지 임창용안치홍 내보내고 김기태 송별식해준게

분들께 감사드린다. 많은 시간 동안 고민을 하고 내린 결정이었고, 무엇보다 새로운 도전을 나선다는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았다. 롯데 구단이 보여주신 믿음에 보답하고 열정적인 롯데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시즌 종료 뒤 FA 자격을 취득한 안치홍은 11월 4일 FA 시장 개장 뒤 계속 원소속팀 KIA와 협상 테이블을 차렸다. 하지만, 교감 과정에서 계약조건과 관련해 격차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KIA는 1월

떨어져 타자들의 방망이를 끌어내는데 번번이 실패했다. 이후 빠른 공으로 승부하다 안타와 홈런을 맞아 평균자책점이 규정이닝을 소화한 27명 중 꼴찌(5.46)였다. 일본 프로야구 경험을 기대했던 윌랜드는 기교파 투수로 시즌 초반 '대투수' 양현종까지 흔들릴 때 에이스 역할을 했지만 잠시 뿐이었다. 기복이 심했고, 경기를 치를수록 구위가 떨어지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터커는 달랐다. 올 시즌 외인 방출 1호 제레미 해즐베이커의 대체 외인으로 5월 17일부터 95경기를 뛰면서 타율 3할1푼1리 111안타 9홈런 50타점을 기록했다. 장타율(0.479)과 출루율(0.381)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다. 당시 팀을 이끌던 박흥식 감독대행은 "레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