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찐사랑임 너무 좋아 내가 장기휴재하면 손놓은 경우가 많아서 몇년전에 한달인가 휴재할때 하차했는데 요즘 재밌어보이는거 같네 물론 2부 중간에 뻘짓이랑 캐붕 좀 있긴했지만 신의탑 세계관 짜놓은거 보면 작가가 존나 대단한거 같음 그림은 좀 못 그리지만 나 이거 중딩때 본거같은데 대학생인데 아직돜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둘 비교하면



바쿠고, 치인트 최애: 백인호 그리고 신의탑 볼 때 답답했던게 주인공이 최선을 다해서 안 싸움ㅋㅋㅋㅋㅋ 신의탑 2부초반 버티다 말았는데 라헬년 어떻게 됐는지만 궁금해ㅜㅜ 드래곤볼 존나 잼없는데 왜 쪽바리 만화 빠는거지 난 신의탑 히로인 엔도르시일것같다고 생각하는데 신의탑도

유리랑 엔도르시 그리고 2부 화련까지 개존예 짱짱걸이라 매력있고 좋은뎈ㅋㅋ 아낙은 그냥 캐디부터 그 크라운게임 할때 그 포스도 오지고ㅋㅋㅋ의리도 있는데 새끼도마뱀 느낌도 나는겤ㅋㅋ 되게 여캐로 처음 보는 캐릭터 같은 느낌이었음ㅋㅋㅋ 웹툰봇은 CLIEN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가우스전자 알리미: 덴마

이딴거 안바람 그냥 씹다만 되지말자 지금 평화와 공존의 장병인지 거기에서 또 일년은 진행할각이던데 비올레였나 거기 이후부터 안 봤어 노블레스 핵피엔딩 언급할 가치도 없고 갓오하도 이상해져서ㅋㅋㅋ 이거 아직도 연재중임? 1부 개 존잼으로 보고 2부초반까지 보다 내용, 그림체 안맞아서 접었는데 헐 나 볼때만 해도 엔도르시가 히로인 후보로

개재밌음.... 신의탑 그때 악어랑초록도마뱀이랑 나오고 뭐 뾰족가시같은거휘두르고 그때가 재밌었어 신의탑에 럽라 있음? 안본지 졸라 오래됨 신의탑은 스토리 진행이 그전 스토리 답습이 아니라 재밌음 ㅋㅋ 근데 진짜 신의탑은 몰아서 봐야해 신의탑은 애니로 못나오려나 아 웹툰 한번놓치면 안보게되는 덬있냐 신의탑은 그냥 인물 한명 나무위키만 읽어도

놓은거 같은데 매력쩔자너 2권 나왔던데 내가보기엔 완결까지 계속 나오면 진짜 단행본 개수 많아질듯ㅋㅋㅋㅋ ㅋㅋㅋ밤이랑 우정 다진 시간 보다 밤을 위해 싸우러 다닌 시간이 더 길엌ㅋ 근데도 존나 밤한테 충성충성임 ㅋㅋ 이만한 찐사랑 없다 ㅋㅋㅋㅋㅋ 밤때문에 극혐하는 라헬이랑 파티도 맺어 동료들 모아서 맨날 도와주고...ㅋㅋ 여주로 누가 강력해? 물론

할정도로 좋아했는데 한번 안보니까 볼엄두가 안나서 근일년정도 안보는중 신의탑도 지옥열차부터 못봤는데 너무 많아져서 못보겠어ㅡㅡ 지금 한 10년 연재하지않았낰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그 탑 최고미남 설정이라길래 예를 들면 ㅇㅇ이는 점심으로 국수를 먹었답니다 이런거 ㅋㅋㅋ 세계관도 크고 어려워서 후기에 내용 설명해주고 가끔 저런 tmi 적어주는데 재밌어 ㅋㅋㅋㅋ 초반에만본사람.. 하진성 죽었을때ㅅㅂㅠㅠㅠㅠㅠ 참스승ㅠㅠㅠㅠㅠ 그림발전

쎔? 그래도 신노갓 중에 그나마 설정붕괴 없이 평 유지하는거 신의탑 뿐이긴 함ㅋㅋㅋ 웹툰 신의탑 본덬 있음? 신의탑 에로스 엔딩나면 유리가 젤 유력해?? 신의탑이 연재가 길어질수밖에 없는게 세계관이 웹툰치고 큰편이라 신의탑 그래서 밤 쎔? 신의탑 세계관 덕질하는데 진심

잠깐 멈추고 있는데 어때?지금도 스토리 제대로 돌아가고있음?? 내가 본 부분까지는 그래도 굳이 러브라인 만들면 엔도르시겠다 싶었는데 유리가 뭐가 나옴? 걔 진짜 왕자였음?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생 아들을 두고있는 유부남입니다... 고민이 하나 있었는데요.. 저희 아들이 일본 만화에 빠져 있습니다... 참고서가 있어야할 책장에는 일본 만화책만 한가득 입니다... 걱정되는 마음에 책들을

만화 볼거 한국 만화를 보라고 웹툰을 추천했습니다 애국한다는 기분으로... 처음에는 그딴거 안본다고 재미없고 그림도 별로라고 하더니 이젠 완전 한국만화에 빠졌습니다 ㅋㅋ 신의탑을 보면서 지금 까지 본 일본 만화보다 백배는 재미있다고 난리네요 원피스 안봐? 원펀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