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상승 검색어 전체연령 현재 1~10위 11~20위 1~10위 급상승 검색어 1~10위 1 조국 구속 검색 추이 1 조국 구속 검색 추이 2 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검색 추이 2 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검색 추이 3 류현진 중계 검색 추이 3 류현진 중계 검색 추이 4 류현진 검색 추이 4 류현진 검색 추이 5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검색 추이 5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검색 추이 6 조국수호 검찰개혁 검색 추이 6 조국수호



거 같다”면서도 “아무래도 밤에 사람이 몰리다보니 조금 시끄러운 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작년에 클럽에서 사고가 많이 난 걸 봤다”며 “또 사고가 날까 걱정되긴 한다”고 덧붙였다. 과거 클럽 ‘버닝썬’에서 일했던 관계자는 “지난해 큰 사건도 있었고, 클럽을 폐업하고 새로 개업하려면 돈이 적지 않게 든다”며 “마약이나 이런 부분은 자제하는 분위기”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민들의) 관심이 많이 식었다고는 해도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거 아니냐”라면서 “오래 영업하려면 조심해야 한다”고 부연했다. 홍선영씨와 관련된 폭로에 대해서는 “나도 그(가로세로연구소) 영상을 봤다”면서도 “딱히 들은 건 없다.



두절됐습니다. 거의 한달을... 신아빠인 스님은 그제서야 도령에 대해 얘기를 해주었고 저는 정말 화를 참을 수 없어 법적조취를 취하겠다고 했더니 연락이 와서는 법적조취를 취하든 하고싶은대로 맘대로 하라고 하더군요. 자기는 상관없다고.. 뭐 자기 통장 잔액 찍어 보내주느냐 내가 그 돈 없어서 안주겠냐면서 .. 자기 공인인거 알지 않느냐며.. 법적조취 취하고 공익제보 하겠다했더니 자기를 협박하냐는둥 막말을 한다는둥 헛소리를 하더군요. 그러면서 연락도 없고 돈도 안주고 있습니다. 너무 괘씸해서 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는데 금액도 적고

안되고 나중에 연락돼서 한다는말이 갑자기 방송이 잡혔다고 하더군요. 기다리겠다고 했더니 언제끝날지 모른다며 다음에 오라는겁니다. 끝내 못보고 내려왔고 그 뒤로 점점 연락이 안되기 시작했어요. 다 해놨다던 작명은 오지를 않고 보름에서 한달 연락 안되는건 기본이고 전화는 안받고 도령 신아빠인 스님이 계시는데 그 분 전화는 받더군요. 그리고 연락은 안받으면서 자기 인스타그램에 홍선영님과 만난 사진들은 잘만 업데이트 하더군요. 설마 200만원 가지고 사기칠까 싶었습니다. 얼굴도 알려진 사람이... 작명도 삼일치성도 안할테니 돈 돌려달라니까 그때서야 연락이 와서 작명은 보냈는데 주소를 잘못

저녁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클럽 ‘플렉스’를 찾았다. 아직 영업시간이 되지 않아 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 눈에 띄는 점은 플렉스 입구에 부착된 안내문이었다. 안내문에는 ‘미성년자 출입금지’, ‘만 19세 이상부터 출입 가능 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그 아래로는 ‘마약류, 무기류, 외부 음식 및 주류는 반입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마약과 흉기 사진에 금지 표시가 된 사진도 포함돼 있었다. 클럽 ‘아레나’ 영업 당시 마약 관련 사건이 있었던 만큼 재차 문제를 일으키지 않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인근 상인 D씨는 “딱히 문제가 생겼던 기억은 없는

사기죄로는 처벌이 힘들수도 있고 처벌한다해도 벌금 조금 나올뿐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큰돈을 당하면 사람들이 당연히 고소하고 법적조취를 취하지만 액수가 적으면 처벌도 돈도 돌려받는게 힘들수 있으니 그냥 내버려두는 사람들이 있어 이걸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그런사람들이 더 악질이라고 수사관님이 말씀하시더군요. 그래도 우리나라에선 법이 따라가질 못해서 사기죄 증명이 복잡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저는 소액재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얼굴도 알려진사람이 설마 사기칠까 싶었고 연예인의 유명세를 업고

맞으면 다 살빠진다는둥 어떻게 그 기긴에 20kg을 빼냐는둥 달려듭니다 ㅋㅋ 여적여는 학계 정설인듯... 저번주 가로세로연구소 부산에서 방송할 때 오거돈 실검 1위 올리자고 할 때 설마했는데 정말 실검 1위 되는 거 보고 깜짝 놀랐다. 오늘도 강용석이 아침뉴스하면서 조국 구속 검색1위 가자고 했는데 진짜 조국 구속이 1위가 돼버리네. 유튜브의

클럽 ‘버닝썬’의 연결고리”라고 주장했다. 홍선영이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지난달 24일 ‘아레나’가 폐업하고 새로 개업한 클럽 ‘플렉스’에 등장했다는 것이다. 가세연에 따르면 홍선영은 당시 ‘업계 거물급’에 해당하는 6~7명의 인물과 함께 있었다고 한다. 해당 테이블은 술값만 수 천 만 원을 지불했다고 가세연은 부연했다. 가세연 “홍선영 강남구청에서 술집 하는 사람” 김씨는 “홍선영이 백수?”라고 되물으며 “정정하겠다. 강남구청에서 술집을 하는 사람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미운우리새끼’는

13 한아름 검색 추이 14 백혜련 검색 추이 14 백혜련 검색 추이 15 페이스팩토리 검색 추이 15 페이스팩토리 검색 추이 16 타인은 지옥이다 결말 검색 추이 16 타인은 지옥이다 결말 검색 추이 17 9호선 파업 검색 추이 17 9호선 파업 검색 추이 18 홍선영 검색 추이 18 홍선영 검색 추이 19 푸른바다의전설 검색 추이

[단독] 지숙, 기업인 이두희와 핑크빛 열애 "진지한 만남 中" “홍진영 언니가 ‘마약책’과 한 테이블에?” 가세연 폭로에 또다시 ‘들썩’ 미우새 홍자매 타로점 봐줬던 우석도령에게 돈 뜯긴 사연 검색어에 홍선영이 있어서 보니 홍진영 언니 홍선영, 버닝썬 연결고리?…'가세연' 충격 주장 가세연 어그로에 맛 제대로 들였네요. 홍선영 다이어트→달라진 모습`홍진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