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미묘하게 태양의 후예와 닮은 듯한....느낌이더라구요. (태후는 송혜교가 외과 의사, 초콜릿은 윤계상이 신경외과 의사) 남주가 중간에 죽을 듯한 고비를 넘기고 살아서 등장하는 것도 똑같고 (송중기가 마지막 회에서 살아 돌아옴, 윤계상이 2회에서 살아 돌아옴) 그냥 초콜릿은 좀 억지스러운 구성도 눈에 보이는 게... 뻔한 억울한 서자 신세 주인공에 과거 트라우마 있는 여주인공에... 그냥 1,2화 보구 나니



***대로 식단하던가ㅋ힘 쌔지는식단이니까 해봐라 힘ㅈㄴ쌔진다ㅋㅋ 남자는힘이쌔져야 여자들이좋아하고 남자는 차가좋아야 여자들이좋다고한다 그리고 여자들은 격투기배우는남자를좋아하니까 격투기10년 20년 배우삼 후비고!짱개많이먹어라 탕수육,깐풍기많이먹고 그리고 이온음료,탄산음료 먹지마라힘빠진다 그리고 탄산음료중에 콜라가힘ㅈㄴ빠진다그리고 사이다,환타가덜빠지고 이온음료는 2%랑 밀키스먹어라 그리고 물이최고로 힘쌔진다 음식먹고 음료수먹지말고 물먹어라 물먹어야힘쌔진다 음료수는 음식을먹다가 ㅈㄴ먹고싶을때 음식먹을때 중간에먹는거다으묘수는 목마를때먹는게아니라 목이막힐때먹는거다 그리고 물이ㅈㄴ중요하다 그리고 일할때 음료수먹지말고 물먹어라그래야힘쌔진다 그리고 햄버거,피자,빵 많이먹지마라 힘빠진다 밀가루음십많이믹으면 몸이무거워지고 힘빠진다 절대먹지마라 그리고 이온음료,탄산음료 먹지마라 그렇게해야힘쌔진다 그리고 특히 라면은 체질이라는게바뀌는데 동물로비유하자면 초식동물이잇고 육식동물이잇는데초식동물처럼 힘이약해지고싶으몃 라면을먹고 육식도물처럼 힘이쌔지고싶으면 라면을먹지말아야된다 그리고 음료수,과자,아스크림.초콜렛 먹지마라



손이랑발에 뼈소리나지않게해야 주먹이쌔진다 주먹이쌔질려면 격투기를배워야된다 예를들어 싸우고싶은 놈이잇으면 수단과방법을가리지말고 싸워야되고 그리고 호신술에도좋다 그리고 학교에서 일진이랑싸울때는 오른손으로 뒷통수를ㅈㄴ쌔게치고 왼손으로 레프트를 쳐라 그다음에오른손으로 라이트를친후 태클을드간후 테이크다운을시키고 풀마운트로올라타서 파운딩을 치는거다 그게 길거리싸움이다 그러니까 한마디로 말하자만 격투기를배워라. 학교폭력당하기싫으면 경찰에 꼰지르는것보다 격투기를배우고 격투기르 10년 20년씩 배워놓으면 학교뿐만아니라 직장에서도왕따 당할일이없다 그리고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 에서 왕따 당하는사람들은 전부다 격투기를배우면 왕따당할일이없고 일진들한테 삥안뜯김 일진들이배우는운동이 격투기이니까 격투기를많이배우삼 그리고 평소에 고기를많이먹어야 주먹이쌔지고 라면을먹지말아야되고 음료수를많이먹어야 주먹이쌔진다 손이랑발에 뼈소리나는거하지마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최대 50% 진행중 12. 엔드클로딩 블랙프라이데이 20% 세일 할인코드 필요없이 장바구니에서 자동으로 20% 가격 낮아짐 (일부상품 제외) 13. 더아웃넷 세일상품에 추가하여 최대 85% 세일 14. 산드로 미국 25% 할인코드 : BLACKFRIDAYEVENT 미국 배대지까지 무조건 무료배송 15. 마쥬 미국 (maje) 가을 겨울 제품들 30%+25% 추가세일 할인코드 : BLACKFRIDAY 16. 노드스트롬 사이버 50% 세일및 최대 100달러 기프트 카드 받기, 125달러이상 구입하면 25달러 적립 마감





합쳐져서 엄청난 소음을 냅니다. 이제 갓 입문한 키알못이고, 특히나 기계식 키보드는 경험이 단 1도 없었던 터라 아주 값진 교훈을 얻었습니다. 쿨러마스터 SK621, 체리 MX LP 적축 체리 사의 LP 스위치를 사용한 키보드입니다. 펑션키 열이 없어서 딱 봐도 불편하게 생겼지만, 워낙 예뻐서 그만... 근데 이것도 예쁜 게 다네요. 일반 적축의 스트로크보다는 조금 얕지만, 그래도 팬터그래프의 두 배 정도 되는 스트로크인데 키캡 사이의 거리가 꽤 가까운 편이라



한컵 매실액 소화제 물 뭐가문제야 문제될거없는데 미치겠음 머리너무아파 속보다도 참고로 초콜릿 커피 못먹어... 네 초콜릿입니다 나쁜여자 최고 ㅠㅠㅠㅠㅠ 초콜릿에서 다했ㅈ ㅣ ㅠㅠ 커클랜드 시그니춰 밀크초콜릿 아몬드 1.36kg 코스트코, 1개에 18680원에 파는데 배송비는 3500이구요 이거 원래 코스트코 가격은 얼마인가요? 검색해도 구매대행 가격만 나오고 안나오네요 이런저런 물건 구매대행보다 그냥 코스트코 회원가입하는게 나은지 고민중이라서요 넘 조아 김우빈 호감배라 함틋봤다가ㅋㅋㅋㅋ 결국 편집본으로 메인만보고 끝냈음



나오는 시간대가 정해져있습니다. 가게 공지판 또는 사장님이 SNS를 통해 시간을 적어놓기도 하지만 빨리 가지 않으면 하루 한정수량을 정해놓다보니 금방 매진이 되버리더라구요. 대부분 오전대 또는 오후 2시 이전에 가야지 그 이후에는 구매가능성이 확 낮아집니다... 다만 맛은 추천 드려요~ 위치가 서울숲 가는길목이다보니 숲에서 돗자리 깔고 놀러가는 분들에게는 일종의 코스더군요. 밀도 식빵전문점인데 너무 유명해서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적으론 '담백'식빵보다 '리치'식빵을 더 좋아하고 슬라이스로 구매하기도 하지만





합니다. 38인 캐러멜과 23인 사탕, 15점인 초콜릿보다도 높았는데요. 치아에 달라붙어 잘 떨어지지 않다 보니까, 입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고, 음식 속 산 성분에 치아가 부식되면서 충치균이 증식하기 쉽다고 합니다. 충치를 일으키는 식품은 대체로 당도가 높고 끈적한 음식인데요. 진득해서 치아에 잘 달라붙는 엿, 당도가 높은 딸기잼과 비스킷, 과자도 충치유발지수가 높은 식품으로 조사됐습니다.





vs 2기 대결 (역시 1기생들ㅋㅋㅋㅋ 약 9년의 결속력이란ㅋㅋㅋㅋㅋ) 사격 코너ㅋㅋㅋㅋㅋ 너무 담백하게 소개한 시타라상ㅋㅋㅋㅋㅋ (마나츠&마이얀의 파인 플레이로 최고급 마츠자카 소고기과 히무라 상을 획득ㅋㅋㅋㅋㅋㅋ) 결국 하와이 여행권은 바이바이~!ㅋㅋㅋㅋㅋ 저 동상이 넘어갈리가ㅋㅋㅋㅋㅋ (막판 대반전ㅋㅋㅋㅋㅋ 알포트 초콜릿엔 숨겨진 비밀이ㅋㅋㅋㅋㅋ 그래서 히무라상이 계속 추천을ㅋㅋㅋㅋㅋ) 파일은 댓글에 단짠단짠 오짐 향 원덬은 립제품에서 초콜릿향 나는거 불호ㅠㅠ In&Out 늦은 밤 달디 단 A guilty bite, huh? 거부 못해 난 마치



음식이안넘어갈거같다고 생각이될때먹는것입니다 그리고 고기를많이먹어야 힘이쌔집니다 그리고 고기를먹을때 밥먹으면안되고 채소적조금만먹고 쌈도조금만싸먹고 이온음료,탄산음료 안마시면 힘이더쌔지는데요 마시고싶으사람은 적당히마시는것도좋습니다 그리고 고기먹을때 중간에마셔야힘씨지고 고기다먹고 음료수마시면힘빠집니다 고기다먹은후에는 물한잔마시는게좋습니다 물마신후 1분동안 앉아잇다기일어나야 힘이쌔지고 그리고 식사후 2시간 동안 똥사면 안됩니다. 그리고 국없이밥먹으면 힘빠집니다 국,찌개,고기,밥 순으로 음식을많이드세요 그리고 밥먹을때 국2번숫가락으로떠서드세요 밥1숫가락으로떠스드세요 국1숫가락으로떠서드세요 반찬먹어야됨 그리고 국,밥,반찬 순으로 다먹은후 시간이없으면 물한잔마시고 1분동안 앉아잇다가일어나야되고 시간이많으면 20분동안 앉아잇으세요 그리고 식사후 2시간동안은 똥사면 안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