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뮤직 어플에 로그인하면 수년 전 설정했던 프로필 사진이 확인 가능하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들의 과거 프로필 사진도 볼 수 있어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일 카카오뮤직에 많은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카카오뮤직 서버는 오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카카오뮤직 측은 과거 프로필 공개 논란과 관련해 오류 현상이 아니라고 밝혔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뮤직 가입할 때 카카오 계정에 설정한 프로필 사진이 자동으로 등록이 된다"며 " 오랜 시간



카카오뮤직 내 프사 삼둥이임 ㅅㅂㅋㅋㅋㅋㅋ 카카오뮤직 프로필확인.. 흑역사 대방출 다니티덜아 카카오 뮤직 해서 카톡bgm 설정하면 ㅇㅂㅌ 카카오뮤직 앱이 따로 있는거야? 와 내 카카오뮤직 끽해봐야 구돌일줄 알았는데 나 힙찔이때다 와 살았다 카카오뮤직 걍 지금 최애 멀쩡한 셀카임 카카오뮤직이 실시간 검색어 1위네용 ㅇㅇㅎ 뭐야 나만 카카오뮤직 프사 보고 기겁하면서 탈퇴했냐 ꒦ິȏ꒦ິ 전애인 사진이 내 프로필에?…카카오뮤직 과거

우현이 사진이었네 부럽다..... 난 내 중딩시절 셀카에 싸이메라 스티커 덕지덕지 붙여놨길래 기겁했다고..... 카카오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년 전 프로필 사진이 노출돼 온라인 상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카카오 음악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카카오뮤직`에서 과거 카카오톡 메신저에 올렸던 프로필 사진을 확인 할 수 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카카오 계정을 연동해

지금이나 미래없음ㅠ ㅈㄱㄴ 카카오뮤직에 예전 프사가 뜬다해서 급하게 설치했습니다. 어떤 기준인진 몰라도 예전 프사가 있네용. 예전 여친 흔적도 있어서 삭제했습니다. 여러분도 안녕을 위해 예전에 카카오뮤직에서 프로필뮤직 설정하셨던 분들은 지금 카카오뮤직 앱 설치 후 프로필사진을 변경 혹은 삭제하시길 권장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ㅈㄱㄴ ?? 왜??? ㅝㄴ데????? 70위 ㅋㅋㅋ 메이들 하나하나 이렇게 힘

기능을 사용할 때 음악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밴드로만 켜고 끄고 할 수는 없는 건가요? 무조건 폰으로 음악을 켠 상태에서만 미밴드 컨트롤이 되더라고요. 음악 앱은 카카오뮤직 사용중이십니다. 그때도 저는 빛이나는 솔로였습니다^^ /Vollago 와우 10시 멜론 지니 총공 11시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뮤직 총공 저때 탈덬해서 갓머글로 살았었음^^ 어리둥절.. 일처리 무엇 다행히 흑역사는 없었다 ㅎㅎㅎㅎ 태형이 사진나옴ㅋㅋㅋㅋㅋ 이 사진 짱 좋아했었는뎈ㅋㅋ 얼굴 나온게

깔아서 확인해보래서 해봤는데 카카오뮤직 보는데 그때 마침 새내기때라서 강제 추억여행하고 옴 카카오뮤직에서 과거 프로필 사진 볼 수 있다 카카오뮤직 사건이 별 일도 아닌 이유죰. 내 카카오뮤직 프사 존귀임... 보여줄수없어서 슬프다.. 내 카카오뮤직 프사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카카오뮤직 내 프사 카카오뮤직 프사 지금 카톡 프사랑 똑같으면 그냥 탈퇴해두 되지? 카카오뮤직에 예전 프사가 뜬다해서... 카카오뮤직 프사 승리였다는덬 왤케 웃프지 카카오뮤직 프로필 옛날 카톡

많은 이용자가 카카오뮤직에 한꺼번에 몰리면서 카카오뮤직 서버는 20일 오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긴급 전검에 들어가기도 했다. !?!?! 독서실에서 울면서 바꿨던 것으로 추청된다고••• 멜론 일간-34위 OST-7위 발라드-15위 지니 일간-7위 OST-2위 주간-161위 벅스 일간-15위 OST-3위 발라드-6위 소리바다 일간-7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2위 카카오뮤직 일간-1위 주간-70위 나 고2때 사진이넹... 오류로 옛날사진 보이는게 아니라.. 가입시점 카톡프사가 그대로 넘어가서 카톡프사랑

카카오 계정에 설정한 프로필 사진이 자동으로 등록이 된다"며 " 오랜 시간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들이 당시의 프로필 사진이 남은 것을 오류로 생각한 것 같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과거 흑역사가 공개됐다", "전 남친 프로필 사진이 내 얼굴로 돼있다"며 황당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나는 현재프사더라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카카오뮤직에서 과거 프로필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카카오뮤직앱 다운로드 수가 늘고 있다. 20일에는 카카오뮤직 이용자 증가로 서비스 접속이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 이번에 이슈가 된 것은 카카오뮤직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가 카카오톡 계정을 연동시켜 로그인할 경우, 가입시점 또는 마지막 접속시점으로 추정되는 과거 프로필 사진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과거 프로필이 어떻게 뜨든 우린 아무 상관 없는 일이니까욤. 난리치는 사람들은 혜택받은 분들인거예욤. 나의 어린시절 역시 어릴 때부터 맛을 알았구나 그때나

연동이 안되고 있었네요 보통 2015년 여름 정도? 카카오뮤직 가입하고나선 프사 따로 설정해줘야 된다는 친구들 목록 보니까 다는 아니고 꽤 있던데 깨진커플 프사 상당수 있어요..ㅋㅋㅋㅋ 프사?? 지금 자동적으로 13-14년도에 덬들이 지정해놓은 프사로 보여서 구남친 구여친 파티임.. 핫게보고 놀라서 다운 받았는데 난 다행히 프사 없더라고ㅠㅠㅠ ? ㅈㄱㄴ 카카오뮤직이 뭔지도 몰라.. 난 다행히 무난한거던데 다른방에서 흑역사 확인하라고 하길래 새우들한테도 알려주러 옴ㅋㅋㅋㅋ 참고로 한번도 깐적없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