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에 들었던 거 같아. 다 같이 모여가지고 그림도 예쁘고 뷔 : 진짜 멋있었어 그거. 팬들 지금 궁금하겠지? 지민 : 어쨌든 오늘 첫 화보 촬영이었는데 다같이 찍고 설레면서 찍었었는데 굉장히 재밌었던 것 같다. 내 친구 뷔도 재밌었다고 하니까. 뷔 : 지민이랑 이렇게 첫 화보를 같이 찍으니까 나도 정말 재밌었던 것 같다. ◇ ◆ ◇ ◆ ◇ : 우리가 방탄 안무의 핵심입니다!!





지금 우리가 상태가 좀 초췌한데 그 이유는 댄스를 하고 와서.. 지민 : 부끄러워요 솔직히 슈가 : 지금 다크써클이 발목까지 내려올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가지고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뮤비 촬영을 하는데, 제가 이제 들은 소문으로는 일산에서 한다는 소문이 있어요. 지민 : 정말요? 왜 난 못들었지? 난 부산이라고 들었는뎋ㅎㅎㅎ 슈가 : 가끔은 대구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어. 어딘지 몰라 이거. 모르겠어. 근데 내가 들은 바로 일산 세트장이라는 말이 있었어. 지민 : 형이 그렇다면





쨌든 내가 방송을 안하고 쉬는 날에는 이런 삶의 일정을 보내고 있었다. 나쁘지 않았다. 쏘쏘. 열심히 산 것 같아 하하. ◇ ◆ ◇ ◆ ◇ 2013.07.26 진 : 오늘은 정말로 우리가 막방을 했다. 우리가 앞으로 이제 앞으로는 아니지만 우리가 2cool 4shcool 앨범으로 방송국에서 무대를 다시 설 일은.. 지민 : 없겠죠 이제. 마지막 방송을 했으니. 되게 어떤 것 같은진 모르겠지만, 일단 나는 이제 마지막 방송을 하고 나니까 항상 하는 말이지만 되게 정말 정신없고 빠르게 지나간 것





봤을 때도 '진짜 오늘 멋있다.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성장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Q 더 잘하고 싶거나 발전하고 싶은 부분은? 지민 : 나는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더 잘하고 싶다. _______ ________ # 노래 _______ ________ 본인이 생각한 만큼 되지 않아





하고. 그런만큼 더 열심히 해야겠지? 열심히 해서 더 보고싶고 한 만큼 더.. 요즘 불 붙었다! 불 붙은 만큼 열심히 해야지! 다들 연습하고 있겠지? 곧 있으면 이제 형들이 작업하러 오실 것 같으니까 그리운 마음은 접고 열심히 나도 연습하러 가야겠다. / 2013.04.06, 지민의 로그 요즘 형들이 작업한다고 힘들어





하루만 활동이 끝나고 활동이 없다 보니까 시간이 많이 비게 되서 우리끼리 나름의 연습도 하고 나름 기분 전환으로 한강도 갔다 오기도 했는데... 정국 : 물수제비도 했다 한강에서 지민 : 일단 먼저 한강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정국 : 내가 제일 잘했다. 지민 : 형이 쫌 못하긴 했지? 하하하 다같이 한강에 간 건 처음인 것 같은데, 다같이 기분전환으로 낮에 사람이 있을 때 한강에,





promise I promise I promise 약속할게 약속할게 약속할게 ​ [출처] 180331 邓伦 : 全部都是你(전부 너야/전부도시니) | 작성자 학택우 6플 사용하다가 작은걸로 쓰면서 X에서 이번에 맥스로 넘어왔어요 쿠팡 기다리면서 무거우면 어쩌지... 무겁다는데 어쩌지... 얼마전에 손목 수술도 해서 정말 걱정 많았어요 하지만 받고나니까 왜 호불호가 나뉘는지 알겠더라구요 이전에 플러스모델이나 맥스모델 사용하신 분들은 사실 크게 차이 없습니다.



숨을 못쉬어서 문젠데.. 형이 숨 쉬는 거 터득했어! 딱 죽지 않을 정도로만 숨을 쉬어. 물도 같이 마셔주면서 죽진 않을 것 같애 바다에 떨어져도.. 지민 : 어쨋든 수영을 마스터하고 가지 못하는게 굉장히 아쉽고.. 어쨌든 코타키나발루에서 좋은.. 다른 멤버들도 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고 예민해지고 할 때였는데 딱 좋은 타이밍에 화보를 찍으면서 힐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 3일 동안. 내일부터 또 활동도 굉장히 열심히 할 것 같고 그리고 또 내 생애 처음 해보는 1위를 해보았기 때문에



요즘 춤이 정말 재밌어져가지고 다른 해외 댄서 분들 안무를 따면서 춤 연습을 하고 있다. 지민 : 요즘은 같이 둘이서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우리끼리 딱 이렇게 멋있게 하고 있는데 사람들 앞에서 추는 걸 보여주고 싶기도 하다. 정국 : 언젠가 기회가 올거야 지민 : 언젠가 기회가 오면 보여주자구! 우리의 멋진 모습을! 이렇게 나름 연습도 열심히 하고



붙혀야 되는거져? 그냥 all armys라고 해도 되는 거에요? / 빌보드 참석 시 인터뷰를 위한 연습 갑자기 보여줄 게 있다는 알엠과 당황해서 화면 밖으로 사라지는 지민 투어 기간 중 이동하는 비행기 안에서 독서등도 켜지 않고 영어공부했다는 지민이와 그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사진을 찍었다는 알엠 브라질에서 런던까지 가는 9시간동안 비행기가 뜰 때부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