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 덕분」 타이치 「절대 생각하지 않을 것!」 모리타 「아니 정말, 타이치 군 덕분이에요」 타이치 「전화 번호 교환하자」 모리타「... 싫어! (귀여운 장난 목소리) 카운콘 방송 종료 후, 각 그룹에게 올해의 포부 등의 어필 타임, 쥐의 해 사람들만 일단 입을하고 쥐 머리띠를 달고 돌아온 합니다만, 죠로에 미야케씨가 주머니에서 스마트 폰을 꺼내 나가노 히로시 (쥐 머리띠) 촬영하며 엄청 웃었다 각 그룹 인사에서

굉장히 귀여웠다 ♡ 방송 후 각 Jr. 단위 각 그룹의 올해의 포부 이놋치에게 코멘트 요구 오카다 군 오카다 「모두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이들 (후배) 만에. 저희도 25 주년 노력해 가고 싶습니다!」 1 나나콘 2 브이콘 살말~~ 미친개분명 1시쯤 들러보려하는데.. 가게에서 들고갈수있는게 브이콘 조금 생수 40병 음료수 조금.무릎담요 조금 인데 도움이 될까싶어서 놓고가려구요. 고깃집이다보니 제공할수있는게

전혀 부끄럽지 않습니다! 인사를 마치고 츄츄6 리더 나가노 군이 꾸벅 인사 할 때 켄군이 나가노 군의 머리를 펑펑 만지는 마지막 인사. 이노하라 「츄츄6 리더 나가노 히로시!」 나가노 「올해로 48입니다 만이 머리띠 전혀 부끄럽지! 25주년 V6를 잘 부탁합니다!」 이노하라 「오카다 어때요」

브이콘 20개 10900원 살 말 ?! 20191231「쟈니스 카운트다운 2019-2020」레포 그 문방구에서 파는 딱딱한 옥수수과자 너넨 뭐라고 불럿어?? 브이콘 20개 10900원 살 말 ?! 야 나 오늘 브이콘 5봉 먹음 미쳤냐 화순에 몇분이나 계실까요? 난 과자 금방 질려서 안 먹음 ㅋㅋㅋㅋㅋ 브이콘 20개 10900원 살 말 ?! 고딩때 브이콘 맨날 사먹었는데ㅋㅋㅋㅋㅋ 나나콘vs브이콘 야 나 오늘 브이콘 5봉 먹음 미쳤냐 브이콘과자 중독성 쩌네요ㅎ 광공 브이콘못먹어?... 살말~~ 의역 오역 주의 이노하라 군이 「고군 어떻습니까?」라고 코멘트를 받은 모리타씨 모리타 「모두 타이치

모습 분이었다 각 그룹이 포부를 말하고 그리고 마루야마 씨가 라임을 새기는 턴이 처음부터 끝까지 있었다지만, 브이 턴에서 마루야마 씨가 라임을 새겨 준 때 모리타씨가 오늘 가장 엄청 웃는 얼굴로 웃고 있었다 마루야마 류헤이 씨, 감사합니다 V6 리더로 인사 요구되는 사카모토 마사유키와 츄츄6의 리더로 인사 요구되는 나가노 히로시 (^ ▽ ^ *) 올해로 48세가 되지만 (회장「에!?」라는 함성) 머리띠를 착용하고 있어도

멤버의 사진을 스마트 폰으로 찍는 미야케 씨 쥐 머리띠 붙인 히로시와의 투샷을 오카다 찍어달라고 미야케 씨 나가노 히로시 (쥐 머리띠 착용)을 촬영하기 시작한 미야케 씨, 나가노 군 단체, 나가노 군과 오카다와의 동행, 그 후 오카다에 스마트 폰을 투입 나가노 군과의 2샷을 찍어달라고 등 사이에도 그룹의 포부는 계속되고 있어서 대체로 자유로운 미야케 켄 (40)였다 그리고 코멘트 하지 않는 순간 (코멘트 하지 않는 / 그룹의 포부가 발표되고 있는 경우)의 이노하라 씨에게

오카다 「좋아요 후배 여러분의 우수한 아이들. 우리도 25주년 노력하기 때문에 잘 부탁합니다」 타이치 「고군 어때요」 모리타 「모두 타이치 군 덕분」 타이치 「절대 생각하지 않을 거! 전화 번호 교환하자?」 모리타 「싫어 w」 CM에서 「리더 조금 졸린듯 w」 「장남이니까」라고 이지리 w 사카모토 「죠시마군 보고 있어 ~?」← 말투 굉장히 느슨한 이노하라 군에게「CM 중 이니까 보이지 않아」라고 돌진있어

말을 걸어, 이노하라 씨도 곧 따라 들어가사진 찍었습니다 이노하라 군 와 미야케 씨는 이런 식으로 평소보다는 휙휙 사진 찍은 것일까 -라고 생각했다 V6의 포부 턴일때 토시오토코 나가노 군에 코멘트를 받을때 오카다 씨가 흔들고 모리타씨가 코멘트를 흔들며가는 이노하라 군 다소 브이콘의 경향이 있었다 내츄럴 너무 순식간 모르고 화려한 코멘트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