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불시착에서의 서지혜... 최지우랑 닮지 않았나요?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ㅋㅋ 사랑의 불시착 드디어 최지우 등장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드뎌 나왔군요 사랑의 불시착에 최지우 까메오 출연한데요 사랑의불시착에 최지우도 나온데요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카메오 나올지도요 ㅋㅋ 묘하게 닮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이린이랑도 닮긴 했는데... 근데 개인적으로 서지혜의 미모가 손예진보다 더 나은듯 해요.. 우아 ㅋㅋ 최지우 특별출연이 이거였군요 ㅋㅋㅋ 주먹이 계탔네요 ㅋㅋㅋ 어제 본방은 못봤는데 역시나 검색어도 뜨고 최지우 이쁘게 나왔네요, 시청률은 15프로 정도네요, 이드라마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