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24만 / 1988 신인선 - 27만 / 2573 미스터붐박스 - 14만 / 189 고재근 - 6만 / 250 최정훈 - 5만 / 226 안성훈 - 9만 / 633





분위기"라고 전했다. 고재근은 1998년 한일 합작 그룹 Y2K 멤버로 1998년 데뷔했다. 2002년 'Summer Y2K'를 끝으로 팀이 해체되면서 더 이상 그룹 활동을 하지 않았다.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갔지만 Y2K 전성기 만큼 인기를누리진 못 했다.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고재근은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히며 방송 출연에 적극적이고 절실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개궁그맿 일단 선곡부터 둘다 에러 이중에 유명한사람 NRG 천명훈 Y2K 고재근 수학강사 정승제 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





고재근이랑 남창희 나오는데.. 흠터레스팅.. 갑자기 분위기 싸하지는게 ..지금은 없앤게 잘 된 것 같네요 ㅎㅎㅎ 안봐도 라멘집은 초대박일 것 같고 .. 소바집은 지금까지도 장사가 잘 될까 싶고 .. 백반집은 얼마전 기사인가 근황보니까 뭐 다툼도 있고 장사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ㅎㅎ 백종원 자체가 컨텐츠이니 .. 어쨋든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ㅎ 완전 궁금함 단체 팀미션에서 타장르부의 "이대팔" 본방 달릴때 : "이게 어떻게 올하트지? 붐박스 땜에 산만해 죽겠는데? 김호중 화음 마지막 부분도 넘 이상한데?" 재방 달릴때 : "비트박스가 별로 안거슬리네. 강태관 잘한다" 네이버에서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ㅇㅇ 읭? 안봐도 알겠음ㅋㅋ 이분도 나오는구나 고재근.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 임영웅. 과연





잘아시는 분들이 만든 노래겠지만 뭔가 이상해 나이먹엇는데 엄청잘생김;; 저 근엄한 표정ㅋㅋㅋㅋㅋㅋ ㅈㄱㄴ 매우 당황스러움 고재근 오랜만이네.... ㅇㅇ 역시 짬바 개궁그맿 미스터트롯 어제 무대가 안 잊혀집니다. 제가 아이돌가수 팬이기도 한데 우연히 미스터트롯1회 보다가 진또배기 이찬원을 보고 귀와 눈이 번쩍 뜨여서 감탄했습니다. 그래서 계속 본방사수를 하게되었고 어제는 팀미션전. 고재근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팀의 "희망가"에 눈물이 났습니다. 화음도 멋지고 저의 원픽 이찬원.김호중. 어린 동원이까지 너무 잘해서 감동스럽네요...ㅠ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결과, 독보적 소수 체제가 아닌 다수 경쟁 체제가 펼쳐질 것으로 점쳐진다. 개성 만점 비주얼과 매력 만발 캐릭터 뿐 아니라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두루 갖춘 쟁쟁한 실력자가 대거 포진된 것. 제작진은 “참가자 실력이 전원 상향평준화 된 만큼, 다수의 참가자가 1위 쟁탈전에 뛰어들어 한 치 앞도 알 수



부었다. 단언컨대 더 강력하고 더 강렬해졌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롯’한 남자들이 펼칠 파워풀한 무대를 오늘 첫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는 자신감을 전했다. ㅇㅇ 노래 존나 좋앜ㅋㅋㅋㅋㅋ음원 내줘요 7:4 영탁 승 원덬의 승자 예상은 정동원, 고재근, 영기, 신성, 양지원, 옥진욱, 임영웅, 김수찬, 신인선, 김희재, 강태관, 이찬원, 이대원, 김호중 예상~~ 기사에 따르면 요 매치업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것. 오랜 기다림의 끝, ‘미스터트롯’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된 가운데, 제작진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네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 관전포인트 하나. ‘열정과 파워’ 넘치는 진짜 남자들의 무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미스터트롯’이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업그레이드 된 열정과 파워다. 남성 트로트 특유의 진하고 깊은 울림을 지닌 가창력으로,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드는 사이다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 것. 특히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참가자들은 각자의 개성을





존나 궁금ㅋㅋㅋㅋㅋ이거보려고 보는중 난 그래도 고재근이 쪼오끔 더 나은 듯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여러분들은 누가 탑 찍을거 같나요? 여기도 창법은 약간 락 같은데 그래도 고재근이 훨 나음 (스압)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사진.jpg 미스터트롯 일대일 데스매치 네이버캐스트 조회수/하트수 순위 여기도 별론데 아까는 더 별로였어 골목식당 1화 시청 소감.txt 고재근 궁금 미스터트롯 공연중 볼수록 좋아지는 거 하나. 근데 고재근 그 y2k 고재근 마즘??? 미스터트롯





호중 찬원 동원 영웅인데 여기서 3명이나 한팀이네 기대됨 노래실력 넷 다 오지는 건 당연하고 락커 고재근이나 성악가 김호중은 성량 오지는 거 예상했는데 그냥 일반인인 이찬원 정동원도 오지넼ㅋㅋㅋㅋ쩔어.. 4마디하고 끝난느낌이야ㅋㅋㅋ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