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이 "밤고구마 " 래요 헐... 이건 고양이 입양했는데 고양이 이름을 "강아지" 라고 붙여놓은것 같다는 생각이 불현듯... 암튼 목이 팍팍 메고 가슴을 치게 만드는 밤고구마 파는곳 아심



일렉트로마트·토이킹덤 등도 예상 매출치 웃돌며 인기몰이 해운대 ‘엘시티 스타필드 시티’ 서부산과 차별화 된 매장 기대 14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정식 개장한 트레이더스 명지점의 방문객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고, 매출도 목표 대비 168%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개점 2주 동안 바비큐 순살족발이 2만 3000여 개, 훈제삼겹살이 2만 1000여 개 팔려나가며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이마트 관계자는 “젊은 층이 많이 찾으면서





겉바삭 속달달 한번쓰면 밑에 기름있어서 씻기 귀찮던데 저희 집이 생선을 아주 자주 해먹고..좋아해요. 하지만 연기와 냄새거 ㅠㅠ 에어프라이어로 생선 자주 구우시는 분 계신지..그리고 좋다면 에어프라이어 추천 부탁드려요 하 단팥 덕후라 호두과자 붕어빵 진짜 사랑하는데 이상하게 요즘 붕어빵집들은 회전율이 안나오는지 수십개씩 만들어두네요,,, 소량만 만들어두는게 본인들도 장사가 더 잘될텐데 오늘까진 괜찮지만 지난주처럼 춥거나 이럴땐





아닌 고급 쇼핑몰 형태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며 “해운대 스타필드 시티는 아무래도 서부산과 차별화된 상품과 매장 구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자영 기자 2 young @ busan.com 아..고민되네요 이걸 해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홈런볼 에어프라이어는 아까 해봤습니다. 사실 초콜릿이 당연히 녹을거라 생각해서 "이거 사실 그냥 낚시 아닌가...



싸움입니다. 레시피 자체는 간단한데 오래걸리니.. 튀겨진 삼겹살을 2~3cm 두께로 썰어주세요. 이제 위에 소스재료를 넣고 삼겹살을 넣어 4시간정도 삶아 줍니다. 처음엔 쎈불에서 끓이다가, 물이 끓어오르면 가스렌지의 가장 약한 화구에서 가장 약한 불로 끓여주세요. 4시간 후의 모습입니다. 새벽에 시작해서 아침이 되었네요... 물론 잠들었어요ㅎ 아주 부드러운데요 특히 지방층이 무슨 아이스크림같이 녹아버립니다.



불고기파전 빈브라더스 라떼는 진리 비건 초코케이크?였는데 비건이라 먼가 특이한 맛 조개스튜 반쯤 먹고 면추가하면 뚝딱 나오는 파스타+화이트와인 새해첫날 혼자 가서 먹은 시금치통닭+로제와인 시금치 진짜 맛있음 곱창과 대창 불판요리의 완성은 볶음밥 생각보다





여기서 단면만 살짝 지져(?)서 먹으면 딱 좋고요. 숯불 직화의 교과서인 알목심도 굽고 (지화자~) 나와라 깍뚝 안심덮밥! 식지 않게 먹는거 보면서 리필을 해주는데 어찌나 굽기상태에 까다로운지 신경써야한다능 -.,- 고구마까지 클리어 이날은 막걸리 한 잔 했고요. 점심은 부산 ifc 몰에서 먹었습니다. 맛나게 먹었으니 식후땡도 해야겠죠? 기다릴거 없이 딱 뮤지컬 시작 시간이 됐더군요. 수고하신 배우들에게 박수~~~!! 바로



조심스럽게 들어올려주세요. 삶아진 소스를 일부 팬에 부어주고. 전분물( 전분1:물3)을 풀어 점도가 생기도록 가열해주고 마지막으로 참기름 살짝 넣어 소스를 완성시킵니다. 동파육은 청경채와 먹으면 아주 맛있는데요 청경채는 반으로 잘라 끓는물에 소금을 소량 넣고 살짝만 데쳐주세요. 청경채위에 동파육을 올리고 소스를 뿌려주면 오랜 기다림 끝에 동파육이 완성! 마치 장조림같지만 삼겹살의 기름맛과 향신료를 넣어 약간은 이국적인 맛이 나는 아주아주 부드러운 동파육입니다. 스킬이 필요하다기보다 시간이 필요한 요리이니 시간나실때 한번 만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검색해보니, 멘보샤





철수하면 또 구하느라 직구 배송지 설정 귀찮겠죠 기다리면 쿠쿠같은데서 한국형버전 만들텐데 그때살까 미니멀은 힘드네요 너 무 좋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몸체로된 광파오븐은 있는데 가스오븐에 하는것보다 맛이 없어요. 가스오븐은 청소도 힘들고 에어프라이어도 살까요? 안녕하세요, ZARDBEST 입니다. '공기로 튀긴다' 는 새로운 용어로 출시된 필립스제품을 수년간 사용하다 용량이 부족해서 아쉬워하던 중 자연주의(AKA JAJU) 타임세일로 54,900 원에 구입해서 바로 다음날 수령했습니다. (국민용돈은 이미





부분이 있다는 점은 좀 있네요. (어머니 텃밭집이 산속에 있어서 쓸 용도가 좀 생기는건데, 직쏘로 뭐 잘라드리긴 애매...하고 결국 컷쏘를 다시 ㅠㅠ) 샌더(보통 샌딩기)는 광택용 패드사서 차랑 휠에 좀 써서 활용도를 늘릴까 생각중입니다.(쓰고나서 활용도가 낮아져서 ㅋㅋㅋ) 9. 펠로우즈 문서 세단기 4.4/5 만족도 꽤 높은 녀석 중 하나입니다. 택배송장 세절, 음식 영수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