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뭘 해먹어야 본전 뽑을까요?^^ 금액은 상관없습니다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수있는 프라이기 뭐가 좋을까요 ㅎㅎㅎ 대박요리 발견요. 제가 비빔밥은 엄청 좋아하는데 볶음밥은 기름기때문에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퇴근하고 남편은 야근이라 늦어 밥하기도 귀찮고 배달기다리기는 더 귀찮아 남은 밥에 야채 다져서 얼려둔 것 몇조각에 햄 몇조각 허브솔트 그리고 돈까스 소스 두스푼 대충 뒤적여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렸더니....... 대박~ 기름기 없는 볶음밥이 되었네요 ㅎㅎㅎㅎㅎ 딸은 거기에 피자치즈 1인분 한봉지 넣어서 3-4분 더





입고온 옷들 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효용성이 좋습니다 이것이 자덕을 위한템이 아닌 모두를 위한템이라 자덕템사는거보다 허락받기도 쉬울거같구 가족 모두가 큰 거부감없이 환영할템이 분명함다!!! 가격도 상급 스마트로라 쌉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냉장고처럼 크지 않아서 자리도 적게 차지하고 한번 입은옷도 옷을 뽀송뽀송하게 살려는 의류의 에어프라이기라고 보심됨다 ㅋㅋㅋ 여담으로 요새 일본에서 LG 스타일러가 입소문타서 잘팔린다고 하더라구용 가전제품의 왕국인 일본에서도 아직 이런 제품이 없는지 잘나가는 한국 가전제품이라고...ㄷㄷㄷㄷ 국뽕 키얏ㅋㅋㅋ 좋은 구매되시길!! 처음 사보려고요.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2층 침대를 둘로 나누고 남은 나무판으로 30분만에 만든 캣타워,,,입니다,, 나름 잘 노는것 같아서 캣타워 살까 했더니,,, 뭐 돈들게 사냐고. 그냥 이거 쓰자는 아내님의 말씀에,,,1년넘게 잘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이번에 누가 밖에 나무 계단을 버린것을 보고 아내님께 윤허를 얻어 2번째 캣타워를 만들었습니다,, 지난 캣타워를 잘라서 버린 나무 계단에 덧대어서,,,대충 만들었습니다,, 재료비 0원에 올라갈수 있는 계단도 많아지고 호두의 바구니 침대도 높아졌네요 그런데,,사진을 잘보면 호두가 붕대를 감고 있지요,,, 안타깝게도... 작업하느라 바닥에 있는 나무톱을 호두가 지나가다가





그걸로도 성이 안 차는지 요 며칠은 택배가 계속 오고있어요. 뭐 필요하냐길래 이사하면서 처분했던 로봇청소기가 아쉬워서 있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고민없이 질러버린 듯 엊그제 물걸레질 되는 로봇청소기가 배송 왔구요.. 오늘은 게임팩이 왔어요. 가격 찾아보니까 한 7만원 하던데 세일해서 싸게 산 거래요. 조만간에 에어프라이기 올 꺼니까 전에 쓰던 건 처분해도 된데요.. 지금 쓰는 것도 5L라서 작은 사이즈가 아닌데



저 혼자 늦게 발견하고 호들갑인지 조금 걱정이네요. ^^ ******* 에어프라이기를 샀습니다 닭가슴살을 샀습니다 소금? 후추? 갈릭후레이크? 등등 어떻게 간 간단하고 효율이 좋나요? 마데가 트위터에서 알려줬다던 홈런볼 에어프라이기 드디어 방금전에 해먹어봤는데 대박이양>< 정신 놓고 허버허버 먹다가 중간에 사진 찍어서 양 졸라 없지만 개개개개개ㅐ개개개개존맛 에어프라이기로 하면 군고구마처럼 된다고 하는데 몇도에 몇분 돌려야해~? 늘 그렇듯이 호두 사진 20장 가까이 모여서 한꺼번에 올립니다,, 부엌에서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나가보니,,, 에어프라이기 위에 앉아있는 호두였군요,,,,,



개 안들었어ㅠ금방먹음 다이어트하려고 샀는데 솔직히 통삼겹 닭가슴살은 난 다 실패...너무 질.겨 아직도 최적의 레시피를 못찾았음ㅠ 그래서 이제까지 그냥 남은 치킨 & 피자 데워먹는 용이나 냉동감자튀김 굽는 용도로만 썼는데 이번 겨울 군고구마 해먹는 것만해도 에어프라이기 뽕을 뽑고 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행복하다♡ 다이어트는...........묻지마 집에 필요한 거 없냐고 물건을 자꾸 사들이고 있어요.. 전에는 삼다수 6개 들이 몇개. 탄산수 네박스. 쌀 한푸대.. 그렇게 시키더니 요즘은



초입까지 길고 얕은 오르막이라 워밍업으론 좋심다 물론 천천히가욬ㅋㅋㅋ 남산약수터까지 에너지 애끼면서 잘 도착하고... 물통에 물 다 버리고 버스 타이밍 보면서 몇대보내고... 이떄다 싶었을때 약수터 언덕쪽에서 탄력을 받아 남산 정상을 향해 쏘았심다!!!!!!! 초반부터 힘이 많이 드는 느낌이 들었지만 원래 힘든거니까 그냥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PR안찍을때도 업힐은 힘든지라



있으면 시켜먹고 남아서 냉장고에 넣은 치킨,탕수육 이런거 다시 처음처럼(?) 복귀가능? '편스토랑' 이유리, 직접 만든 멘보샤 폭풍흡입 '최고 9.2%' 기록 집에 배달 막창 남은거 어떻게 데워먹어야 맛있을까 어묵을 에어프라이어로 꾸이맨처럼 만든다는데 에어프라이어 코팅 문제 해결?? ssg 국민용돈 살게 없네요 ㅇㄷㅂ 엄마 생일선물로 에어프라이기?그거 사드리려는데 어디브랜드가 제일 유명하고 체크할점이 뭐뭐잇을까 에어프라이기 감자튀김 딱딱함 ㅇㅇㄱ 홈런볼 요새 새 구종 장착했다매 돈 ㅈㄹ 한것중 하나 ㅋ 에어프라이기 있어도 쓸일 별로 없을것 같았는데 그 어느때보다 열심히 먹는중





못했네요 ㅠ 그냥 ..ㅎ 한두번정도 사먹음 좋을 맛이였어요! ㅎ 아마..혼맥이라...더 그랬듯...ㅎ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ㅠㅠ 우연히 봤다가 좋다고 하길래 옥션에서 백원짜리 하나 샀는데 빕스에서 냉동 폭립 사다가 에어프라이기로 먹는건가요? 온갖 감자튀김 다 섭렵 했는데 에어프라이기에 잘 어울리는건 스마일감튀임 감튀를 에어에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서 완료 맛있네유 흐흐흐 냄새도 별로 안나고 간단하니까 자꾸 먹어서 살찌네 양파랑 같이 해서 구워먹으면 개존맛 다음엔 치즈도 뿌려봐야지ㅜ 군고구마숯이 만들어짐 고구마 구워먹을까 토스트기를 사려다가 미니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를 사면 활용도도 높고 좋을꺼 같아서 고민중이야 바삭 해지긴하는데 양념이 날라감 .... 🙅🏻‍♂️🙅🏻‍♂️🙅🏻‍♂️광고. 협찬. 바이럴🙅🏻‍♂️🙅🏻‍♂️🙅🏻‍♂️ 🙆🏻‍♀️🙆🏻‍♀️🙆🏻‍♀️내돈주고 내가사먹어본후기🙆🏻‍♀️🙆🏻‍♀️🙆🏻‍♀️ 무명이는 2마트에 장보러갔다가 왓더..??? 요즘 별거다나오자나..????? 하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