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전하며 사용중입니다. 마우스 좌측은, 정말 많은 버튼들이 자리를 잡고있는데요, 본 제품의 경우 총 11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을 가지고 있습니다. G PRO 무선을 사용하며 느꼇던 가장 큰 불편함은 바로 이러한 유틸성이였습니다. 우측 사이드 그립에 DPI조절 기능을 설정 하자니 조작 실수가



2T로 아크릴을 제단하여 사용 하시는 분들도 있고 하지만 그 정도의 수고는 들이고 싶지 않았습니다. ' 무언가 단차를 메꾸어줄 것을 찾아야 했는데 제단이 쉽고, 눌렀을때 압축이 잘 되지 않으며, 주변에서 구하기 쉬운 것을 찾다보니 a4 용지가 딱이다 싶어 한장한장 추가하며 두께를 맞추고 대충 잘라 테이프로 고정해주었습니다. (단차가 생기지 않도록 power play와 직접 닿는 부분은 a4 용지의 자르지 않은 면 사용) (저 같은 경우 집에있는 a4용지 25장 사용시 딱맞았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 a4 25장





딱 5g만 더 빼서 하다 못해 110g 이하로 내려갔었으면 이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G PRO WIRELESS를 사용했던 부작용 때문인지 저에겐 살짝 무겁네요. G502 PROTEUS SPECTRUMD을 사용 하던 분들이라면 고민할것도 없는 딱 좋은 중량. "이거 불량인가요?" 또 한동안 이런 게시물 자주 보이겠네..





DPI 조절이 버튼인 G7, G8 버튼은 검지의 바로 옆에있지만 이게 실사용 해보니, 생각보다 멀리있는 듯한 느낌이듭니다. 무의식중에 클릭할 일은 절대 없을듯 한 위치라 누구에겐 좋겠지만 필자처럼 DPI조절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신경을 집중하여 클릭해야 합니다. 서고동저 비대칭 오른손 마우스들의 공통적 특징이지만. G502 무선은 유독 격차가 심합니다. 또한 마우스폭이 쪽은편에 소하다보니 약지 소지쪽 손바닥이 뜬다는 느낌이



근데 슈바 마우스 스위치좀 바꿔줘요 ㅡㅡ G903 사용 중인데여.. 파워플레이 연결파트를 교체하니. 무게추가 없어지네요....ㅠㅠ 10그람이 이렇게 큰 거 였다니....ㅠㅠ... 일주일 정도 지나면 적응 하겠쥬...? ㄷㄷㄷㄷ 별 생각 없었는데... 컴터 인증하신 사진들을 보면 대체로 파워플레이가 놓여 있더라고요... 심지어 유선 마우스 쓰시는데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컴터 새로 견적 잡아 뽑았다면 그냥 앞뒤 볼 거 없이 질러야 하는 템인가요? 친구들이랑 한 이야기인데, 결국 이런 애들을 '시간을 돈으로 산' 제품들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특히나 3종신기(로봇 건조기 세척기)는 정말로 돈으로 시간과 여유를 사서 쓰는 막강한





거 같아요=_=; 8. 배터리는 사실상 계속 충전되고 있으니 이걸 사람이 계속 써서 충전속도 보다 빨리 닳게하겠다는 탈인간 영역인거 같습니다. 스펙상 48시간인가 계속(조명 켠 상태에서)이라는 거 같은데... 현실적으론 배터리 신경 자체는 아예 안쓰고 살 수 있다 겠죠.(그게 파워플레이를 비싸게 사는 이유니





뜬다는 느낌이 들수도 있다. 6. 159,000원이라는 비싼? 가격 159,000원.... 장점과 단점 모두 가격적인 부분을 적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생각 하시기엔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이 무었인가요? 159,000원이라는 금액이 게이밍 마우스라는 카테고리에선 정말 비싼 가격이죠. 하지만 G502 LIGHTSPEED를 사용 해보며, 또한 분해하며 저는 159,000원이라는 금액이 절대 비싼것이 아니라고 느꼇습니다. 이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설계 및 금형 수정이 있었을지 저로써는 감히 상상이 가질 않습니다. 또한 수많은 사출물과 4개의 기판, 30개가 넘는 나사. 라인에서 이 제품 하나를 만들 인력이면.





닦을 일이나 얼굴을 꼼꼼히 다른 좀 더 가격대 있는 비누나 폼으로 닦고 싶을 때 아니면, 그냥 손 내미는 게 너무 편해서... 싱크대에서도 주방세제 넣어놓고 이걸로 그냥 씁니다-_-;; 다만 싱크대에선 굳이 이런 폼형 말고 액상으로 나오게 하는 제품도 괜찮을 거 같네요. 손 세정기는 수세미 들고하면 좀 가까이 대야 거품 내보내주거든요'_'; 2. 센서등 등의 조명류 아래에도 센서등 글 썼지만 솔까 복도등이나 각종 등 그냥 켜고 살아도 되고 잘때만 다 꺼도 되고, 필요한 때 껐다켜면 되고 별거 아닐거 같은데... 게으르면 이게



+ 파워플레이 - bob 장패드 - g640 패드 ' 짜잔, power play 로고 라이팅 부분의 하얀색 led가 무선충전이 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 power play와 마우스 간의 거리가 꽤 멀어졌음에도 문제없이 무선충전이 되네요. 더 큰 마우스패드 사용하면서 power play 무선충전도 문제 없게 개선





누군가 집에 오면 그냥 저거 보여주고 찍으라고 합니다. 매번 암호 까먹고 다시 찾아서 알려주는 게 '귀찮아서' 한 짓거리입니다 ㅋㅋㅋ ----------------------- 쓰고보니 제가 정말 더럽게 게으르다는 걸 알 수 있네요-_-;;; 하지만 우리는 그 게으름을 돈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아, 이건 제가 맞출 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