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모티콘 ‘에브리데이 선넘규’ 역시 대중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를 확정 지었다는 후문이다. 장성규는 방송에서 보여준 다채로운 표정과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 및 유쾌한 멘트의 이모티콘으로 재미와 실용성을 더할 예정이다. ‘선넘규’라는 독보적 캐릭터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성규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부터 라디오 DJ, 유튜브 등을 통해 활동 반경을 넓혀가며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가 출연 중인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은 약 5개월 만에 구독자가 354만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음식 엇 재환이 완전 시원한 수박바 먹었나? ㅋㅋ 보배드림...참 대단... 프듀48 김도아 웹드라마 장면 모음 맥주를 거꾸로 보관하는 이유 QCY T2 사용기 (T1과의 비교) 엠넷 문별뮤비 나와서 보는데 문별 팔이 짧은가 ‘도쿄입성’ 대표팀, 양의지의 4번째 파트너는 누구일까 PHEV 아이오닉 10,000km 주행기(긴글 스압) 과일중에 사과가 없는 생활은 상상이 안됩니다. 노트8에서 s10 lte로 바꾸려고 매장 방문했다가 그냥 왔습니다...; 'MB정부 댓글공작' 조현오 징역 2년 법정구속 덬들 봄여름 향수 어떤거 써? 인사 및 서큘레이터 문의 (보네이도





갔으니 사진으 남겨야죵!!!!!! 동네형님 비율 무엇?ㄷㄷㄷㄷ 프로업힐러되신 술홍님 각선미 무엇?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홍브롬님 브롬튼 안타시고 로드타실떈 홍mc로 닉넴 바꾸셔야할듯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죽어요님 화보 무엇?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눈연어님 귀여움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애 으째 소라 크랭크가 울테그래 크랭크보다 더 이쁘죵 ㄷㄷㄷㄷㄷㄷㄷ 얜 펄 무늬도 들어감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빵님이





그래서 음악은 배속 시켜서 써볼까 하는데 둘 중에 그나마 감명이 생긴다는 곡 있으면 투표 부탁드립니다 횽님들 둘 다 아니다 싶으면 결국 음악도 만들어야겠지만요.. 부탁드립니다 새벽반 횽님들 (__) 저는 여태 국물이면 재료의 엑기스들이 녹아 들어가 있고 국물을 들이켰을때 개운하고 시원해서(해물탕,짬뽕등등)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는데 전문가들 말을 들어보니 소금물에 지방섞인 영양가로는 전혀 없고 오히려 건강을 해칠수 있다고 하네요;;(나트륨때문) 특히 사골국물 같은건 건강식에 보양식으로만 알았는데 실제론 고소한 소금물





둘째는 창문에서 '아침 햇살'이 들어올 때 투사하는 화면입니다. 먼저 벽지에 투사했을 때의 화면을 봅시다. 제 방의 벽지 색상은 짙은 올리브에 가까우며 원형 패턴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 감상에 무리가 없을 정도로 밝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정도라면 어둡게 조명을



-> 메카닉, 루미너스 7. 나는 단순한조작이 좋다. 연계기 ? 좆까라 -> 일리움, 카데, 블래, 호영, 메르 8. 나는 컨트롤이 미숙하다. -> 블래 호영 카데나 키네시스 다들 즐메해 ^^ - 쾌적한 온도 : 아침 최저기온 20도, 낮 최고기온 27도. 서울에서 간건데 전국 어디서 와도 정말 시원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 쾌적한 수질 및 수온 : 모자를 안써도 되는데 수질이 좋습니다. 물을



어시스턴트 호출용입니다. 아쉽게도 볼륨 조정은 스마트폰에서 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자체 볼륨 버튼을 지닌 완전 무선 이어폰이 드문데요. Tune 120도 그 중 하나입니다. SOUND 저는 아이팟 클래식의 도킹 스피커(온스테이지 200ID)부터 시작해서 플립과 펄스 시리즈 등으로 JBL 제품을 접했습니다. JBL의 라우드 스피커는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으나 모바일 스피커의 소리는 충분히 경험했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옛날 아이팟 도킹 스피커와 최신형 펄스 3 스피커의 음색이 매우 비슷합니다. 심지어 지금 소리를 듣고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 Tune 120의 음색도 비슷합니다.



세로썰기 회, 예약필수인 집으로 가격대비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로컬들이 사랑하는 집 - 부산돼지국밥 : 국밥, 수영구청 맞은편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집, 깔끔한 국밥을 좋아한다면 여긴 당신의 맛집이 될 것임. - 다케다야 : 일본식 우동, 정통일본식 우동으로 면발이 매우 좋음, 돈까스도 맛있는건 안비밀 - 메트르 아티정 : 바게트, 크롸상, 빵천동 중 한 집, 다른건 모르겠고 바게트는 부산 제일. - 무슈뱅상 : 식사용



정도 화질이면 인스타그램이나 웹 업로드는 물론이고 사진에 따라선느 PC에서 감상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정도의 품질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이 SPACE ZOOM 이라고 거창하게 이름붙이고 뒷면에 각인까지 해놓은 디지털 줌 ~100배 구간은... 확실히 말장난입니다. 땡겨서 볼 수는 있지만 화질이 별로라서 큰 의미는 없습니다. 최근에 인터넷 기사에서 100줌 카메라가 몰카 위험의 소지가 있다고 했는데, 이 화질로는 몰카를 찍고싶지도 않을듯 합니다. 간판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글씨나 좀 알아볼 수 있을 정도이고, 작은 사물이나



카페에서 파나 ㅠㅠ 아니 학교기숙사 짓는데 업자들이 왜 난리? 속 시원한 문구들이 보이네요. 개가 짖어도 기차는 간다..... [이 기사는 부산 부산진구 시민 김모(33)씨가 보내주신 제보를 토대로 연합뉴스가 취재해 작성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이게 어떻게 15m입니까, 13m이지. 실제 길이가 자그마치 2m나 짧은 거예요. 소비자가 일일이 재보고 사용할 수도 없는데 믿고 쓸 수 있게 만들어야지요." 부산에 사는 김모(33)씨는 이달 중순 한 온라인 판매중개업체 사이트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