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이야기 쓰고 싶겠나요 구씨는 출판은 헤야하니 글은 써야하겠고 ... 중요한 건 결혼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서로 사랑하기로 약속한 건데 그 약속 지키기 진짜 힘든거긴 하니만 안씨가 변심한게 맞고 ... 아무리 그래도 오피스텔 얻어서 나가 살게 헤달라능 거 부터가 이기적이고 인성이 별로인듯 해요 그때 차라리 이혼했아야죠 이혼도 안하고 따로 나가사는 남자 최악이예요 그리고 끝까지 카메라 앞에서 아내와도 방귀 안 트는 안재현 같은 사람은 카메라 앞에선 여우짓 잘하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죠 도수코에서나 방송에서 구님이라고 찬양한거



자유롭게 살고 싶다고, 이혼하자고 하더라고요. 이혼 이야기를 들었을 때 심정이 어땠나요. 저는 의리와 측은지심, 서로 가엾게 여기며 무슨 일이 있어도 책임을 다하는 게 참된 사랑이라 생각해요. 그 사람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저는 그 사람이 다리가 하나 없어도, 허리가 나가 누워 있어도 수발을 다 들었을





후회스럽고 저 스스로도 제 행동이 납득되지 않는 부분이 있지만, 누구를 미워하는 감정이 너무 크게 왔다 가니까 견디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너무 믿었던 사람이라 용서가 안 됐고, 화가 나서 미칠 것 같은 순간도 있었어요. 지금은 노력해서 고요해졌어요. 앞으로 내 삶을 다시 그려야 하기 때문에 잊으려고 노력했어요. 어머니가 안재현 씨와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들었어요. 엄마는 결혼하면 자기 인생을 살기 힘드니까, 저만큼은 자기 일을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유태오 강부자 이재룡 김선경 염혜란 등 출연 🍫11/29 금요일 밤 10:50 첫방송🍫 📌3. KBS 수목드라마 📌 희망 없는 삶을 살아오다가 우연히 현찰 99억을 손에 움켜쥐게 된 한 여자가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이자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99억을 둘러싼 복마전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아니다"라며 "'하자있는 인간들'은 개인으로 열심히 사는 인물들이지만, 결국 모두가 어딘가 하자가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 메시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익살스러운 진지함을 추구했다. 역발상 패러디로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해명했다. 델루나 이후로 처음 보는데 재밌어 ㅋㅋ ㄷㄷㄷ 아무리 밝혀진 내용이 꽤 있다지만 당사자들 아니면 어떤 상황인지 타인은 모르니까 헤어졌는데 일방적으로 공계된 장소에서 남얘기 하는게 배려없다고 느껴지긴 하는데 ㅇㅇ 그뿐... 그리고 범죄급 아닌이상 인간관계에서 잘잘못은 없다고 생각해 배우 오연서가 열정



인정못하고 근데 구혜선이랑 안재현은 ㄹㅇ안맞았건거같아 안재현도 같이 입이라도 털면 내가 덜 답답할텐데 한쪽만 피코 루머유포 하면서 계속 입털고 일부러 땀 흘린단 댓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시발 안재현이 마술사냐 눈물흘리는것처럼 땀빼야지 하면 땀이 나오는줄알어 악플로 정의구현 이거 진짜 안재현 초반에 욕 먹을 때 내가 계속 생각하던 건데 악플러들이 안재현 욕하게 주기적으로 장작넣는게 구혜선이라 안재현 갠적으로 이번 드라마도 성공하고 신서유기도 복귀하고 안재현편들고싶어서





구혜선도 그 비난에서 못벗어나 이미 다 공개되었는데도 안재현이 꼭 문제가 있어서 그러는거다로 몰아가더라 패션왕 같이 찍었었는데ㅠㅠ 배우 오연서와 안재현이 식당에서의 강렬한 눈맞춤으로 올겨울 굳은 연애세포를 일깨울 짜릿한 로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맨몸으로 나가라고 전국적으로 나를 이혼녀 만들어놨잖냐 어쩌고 했자나 진짜 안나갈 생각인거 같아서 안재현 안쓰러움 그냥 안재현 불쌍해서 이런거에 감정이입 하게됨 ㅅㅂ ㅋㅋ 그 집이 15억이라는데 잘못없는 상태에서 15억짜리 집 넘기고 이혼하는거 너무 에바같다고 ㅋㅋㅋㅋㅋ 5보는데 엄청 잘챙겨준다ㅋㅋ 둘이 잘 어울리고 안재현 안타까움ㅜㅜ 계속 나옴 좋았을텐데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린 이강우로 분해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강우는 흠 잡을 곳 없는 외모로 겉보기에는 단단해 보이지만 남들은 모르는 비밀스런 과거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런 가운데 한 폭의 그림 같이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는 안재현의 스틸 컷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다. 재벌3세 이사장으로 완벽 변신한 안재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며 ‘영앤리치’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주변을 화사하게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아는형님 5. 해피투게더 6. 신서유기7 7. 연애의맛 8. 미운우리새끼 9. 복면가왕 10. 그것이알고싶다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설리의 죽음을 보고 느낀것은, 근거없은 가짜뉴스와 연예인 개인에 대한 악플러는 강력히 처벌했으면 좋겠어요. 이건 인격살인의 수준이자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