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탁드립니다 :) 뭔가 애거서 크리스티 냄새도 살짝 나고...? 일단 캐릭터를 잘 써ㅋㅋㅋㅋ영화 보면서 캐릭터들 구상 존나 잘 했다 싶었음 특히 블랑 캐 존나 좋아ㅠㅡㅠ엉엉ㅠㅠ시리즈물로 해주라ㅠㅠㅠ 초반에 졸다가 봤어요 근데 소설가는 결론은 자살인가요? Chris Evans, Ana de Armas, Rian Johnson 포드 VS 페라리도 그렇고 나이비스 아웃도 양쪽에서 점수가 좋네요 ㅎ 개인적으로도 간만에 관크도 걸리고 전화도 울리고 어수선 했지만 초반 고비를 잘 넘기고 재미있게





없더라구요.. 크리스에반스 필모 추천좀!! 다음 주 개봉작 중에서 볼만한 거 있으려나 나이브스 아웃 봤다 (노스포) 노스포) 나이브스 아웃 너무너무너무 재밌네요 ㅇㄷㄴㅇ 녤덬들 내가 돈아끼게 해줄게 쥬만지 나이브스아웃 보고왔는데 메그 루머루머 여주맞지? 영화 시사회 나눔이요 2019년 75번째영화 o 나이브스아웃 o 연말에 괜찮은 영화들이 쏟아지네요 오늘 나이브스 아웃 시사회 간드아 12월 내





말할 수 있다면 (배리 젠킨스) 46. 로즈 플레이스 줄리 (조 로울러) 45. 어느 소녀 이야기 (사라 개브론) 44. 허니랜드 (타마라 코테프스카, 류보미르 스테파노프) 43. 홀리데이 (이사벨라 에클로프) 42. 몸이 사라졌다 (제레미 클라핀) 41. 헤일 카운티 디스 모닝, 디스 이브닝 (라멜 로스) 40. 레이와



나이브스 아웃 강추 존잼이야(ㄴㅅㅍ) 나이브스 아웃 두번 보면 재미없겠지? 엄빠랑 같이 보기에 뭐가 더 나을까? 나이브스 아웃 나는 범인 ○○일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함 (ㅅㅍ) 나이브스아웃 혹시 쫄리고 무섭고 그러니??? 노스포) 포드 v 페라리 후기 나이브스 아웃 후기 노스포 로튼에서 예상한 골든 글로브 영화 부문 후보들 나이브스 아웃 시시회 양도 나눔 2020 골든글로브 시상식 영화 부문 카테고리





NBR Freedom of Expression 최고의 영화 다큐멘터리 Top 5 최고의 인디 영화 할아버지의 큰그림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 다니엘 크레이그 웃긴



자기 흔적 지우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 비디오테잎 자석으로 망가뜨리고 못듣는척 하면서 발자국 지우고 그런거 ㅋㅋㅋ 마르타 응원하면서 봐서 그런지 그런 장면 너무 귀여웠음 ㅋㅋ 존잼 ㅌㅋㅋㅋ 타임지 선정 2019년 영화 베스트 10 입니다. 10. 허슬러 (Hustlers, 2019) 9. 어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A Beautiful Day in the Neighborhood, 2019) 8. 내 이름은 돌러마이트 (Dolemite Is My Name, 2019) googletag.cmd.push(function() {





나이브스 아웃 순이네요 두 영화가 평단과 관객의 평이 쌍으로 좋아 입소문 받으면 앞으로 더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나이브스 아웃은 아까 보고 왔는데 괜찮았습니다^^ (8/10점) 겨울왕국은 천만을 앞두고 있고 이영애 작품은 생각보다는 스코어 성적이 높지 않네요 - 참고: 실시간 예매율(네이버) 이틀 연속 휴무라 어제는 포드 vs 페라리를 용아맥에서 오늘은 나이브스 아웃을 봤습니다. 포드 vs 페라리 디즈니 제작(?)이라 그런지 자극적인 장면 없이 무난합니다. 감상을 격한 표현으로 적어보자면 윗대가리들은 왜 저럴까? 말만 많어~~~~ 현장을 믿으라고!! 나이브스 아웃 아주





봤습니다 영화가 의외로 경쾌하고 내용도 있고 유머도 있었네요 (8/ 10점) 무엇보다 탐정역의 다니엘 크레이크가 제일 인상적이었습니다 + 오늘자 포드 VS 페라리 로튼 각본 쩐다 겨울왕국은 극장에 애들 많아서 봐도 나중에 볼 생각이고... 나머지는 흠... 딱히 땡기는게... 나를찾아줘는 시사회평이 별로인거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무엇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문소리의 만남이 성사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평소 존경하는 감독으로 이창동 감독을 손꼽아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이창동 감독의 작품 ‘박하사탕’, ‘오아시스’에 출연해 한국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준 문소리 배우가 만나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출연하는 ‘방구석 1열’은 12월 22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개봉 전부터



이미지로 나오던데 말이죠.. 걍 나이브스아웃 볼 걸 미국 영화 연구소 선정 2019년 최고의 영화 TOP 10입니다. (무순) 1917 (1917, 2019) 더 페어웰 (The Farewell, 2019) 아이리시맨 (The Irishman, 2019) googletag.cmd.push(function()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