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소이 화장품이 성분이 좋다고 봤어요. 제 친구 중에는 아이소이를 사용하는 사람이 없네요. 다들 " 네가 한번 써봐~. 좋으면 나도 사야지." 이러네요.^^ 40대 분들! 아이소이 화장품 사용하시는 분 계시나요? 어떤가요? 성분은 좋은거같던데요. 제가 사려는건,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이에요. 1. 피피엘 기승전 아이소이라뇨 2. 사극에 황사필터랑 얼빡샷 무슨 일 30캐시 ㅋㅋㅋㅋ구호 외치는거 뭐얔ㅋㅋㅋㅋ 1. 피피엘 기승전 아이소이라뇨 2. 사극에 황사필터랑 얼빡샷 무슨

쓴거말고도 더 있음 여튼 샘플땜에 가방 개무거워짐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 더마비 데일리 바디로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분홍 메디힐 티트리팩 2장 아이소이 로즈 세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3ce 벨벳 립 틴트 다포딜 버츠비 자몽 클린 웜코튼 클리니크 누드팝 리얼테크닉 미라클 스펀지 임보라 영상 자막에는 클리오 아이라이너랑 보타닉힐보 크림써있던데 박스엔 없더라 구성품 바뀔수도 있지만

일 아이소이잡티세럼 [기초제품] 1.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미스트 2. 유리아쥬 오 떼르말 워터젤크림 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선크림] 1. 웰라쥬 히알루로닉 수분쿨링 선젤 2. 설기정 선 프로텍터 에센스 젤 (일본꺼라 이제 안녕 ㅜ) [베이스] 1.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올아워 파운데이션 B20 2. 로레알 인팔리블 파운데이션 15호 포슬린 3.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파운데이션 Y21 퓨어바닐라 4. 홀리카홀리카 하드커버 글로우 쿠션 EX 02 페탈 5. 홀리카홀리카 하드커버 03 샌드아이보리 6. 웨이크메이크 디파이닝 커버

컨실러 20호 아이보리 7. 이글립스 커버 파우더팩트 21호 [메이크업-EYE] 1. 삐아 라스트 오토 아이브로우 2. 클리오 펜라이너 킬브라운 3. 에뛰드하우스 래쉬 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4. 메이블린 푸쉬업 마스카라 5. 3CE 아이섀도우팔레트 스무더, 오버테이크 6.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1호, 2호 7. 3CE 아이스위치 글리터 더블노트, 스로빙 8. 클리오 아이섀도우 G10 펄펙션

[메이크업-CHEEK ETC] 1. 크리니크 치크팝 누드팝, 핑크허니팝 2. 더 샘 블러셔 망고피치 3. 나스 섹스어필 4.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메이크업-LIP] 1. MAC 파우더키스 스테이큐리어스 2. 입생로랑 틴트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16 3.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86호 4. 터치인솔 포틀랜드브릭 30캐시 ㅈㄱㄴ 아이소이는 할인이 너무 없내ㅠㅠ 역곡역 올영고고해 3마넌이상 사면 샘플통에 손 넣고 집은 만큼 샘플 가져감 캉골 카드지갑 헤지스?비비 튜브형 동전지갑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튜브로된거5개정도 아이소이 잡티세럼 5장 투쿨포스쿨 퍼프 아벤느 선밀크

캐슬 아이소이잡티세럼 캐쉬슬라이드정답- 아이소이잡티세럼 퀴즈 캐시슬라이드-아이소이잡티세럼 아이소이 크림 사용해보신분? 어떤가요?( 40대) 달의 연인 재미있게 봤는데 아쉬운 점은 많긴 해 아이소이잡티세럼 워아이떵룬 워아이소이앙ㅋㅋㅋㅋㅋ 달의 연인 재미있게 봤는데 아쉬운 점은 많긴 해 캐시슬라이드 [2019 잘쓴템] 살짝 밝은 21호/수부지/잡티있는/가을웜톤 아이소이잡티세럼 올영 지금도 세일 해 혹시? 오프오프 ㅇㅇ 샘플 좋아하고 올영에서 3마넌이상 살거있는 덬 올리브영 페스타 구디백 구성품 대충 이렇나봐 캐슬 아이소이잡티세럼 ㄷㄷ 아이소이잡티세럼 . 유튜브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