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아닌거 같고 쉽게 먹기는 컵라면이나 비비고 데워먹기? 편의점 간편식 해봐야 도시락이나 삼각김밥인데 얘들도 좀 그렇고 사실 제일 좋은건 안먹고 있다가 아침먹는게 베스트긴한데 군것질없는 경기관람이라니 ㅠㅠ 왜 유럽은 축구를 한밤(새벽)에 하는거야 라는 말 갑자기 공감됨ㅋㅋㅋ 뭔 자꾸 2군이래 그냥 리저브 라인업에 린가드랑 쇼만 포함된 라인업인데 저게 2군이면 맨유는 팀해체해야됨 솔직히 무리뉴가 맨유에서 린가드 쓰다가 여기서 손흥민 쓰니



위주로 쓰니까 잘되지 않았냐 하는 말들이 많은데 그건 케인이 5분만에 골을 넣고 경기 분위기가 공격일변도가 되니까 그런겁니다. 그런 분위기는 자주 오지 않죠. 그리고 수비 위주의 전술에도 카운터의 기점은 항상 손흥민이고 무리뉴가 원하는게 바로 그겁니다. 손흥민 개인이 골을 몇골 더 넣는것 보다 팀 승리가 더 중요한건 당연한거잖아요. 무엇보다 번리가 약팀이니 뭐니 하는 분들.... 지난 경기 이전 번리와 토트넘은 불과 승점 2점차이였구요. 그것도 토트넘은 2연승, 번리는



연아는 일단 초대박아이템이고 연재는 중박을 넘지 못합니다. 처음부터 그렇게 인지하고 있거든요. 팬덤이나 선수 자체의 엔터테인먼트 재능(연재가 토크쇼 나와 노래부르고 하는 거 보셨나요?)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외모 역시 고르게 먹히는 연아에 비해 호불호 내지 아재 취향인 연재는 제한된 감이 있죠. 자기관리도 연아에 비해 좋으냐면 전 아니라고 봅니다. 머 허벅지의 셀룰라이트





포체티노가 문제가 아니고 토트넘 수비가 문제였죰. 특히 막판 맨유가 삽질해서 그렇지 토트넘 후반 막판 자동문은 재생되네욤. 맨유가 다른 팀처럼 막판에 넣었으면 점수 벌어졌겠군욤. 모리뉴 토트넘 약점은 후반 말미 그냥 다 퍼준다는 거죰. 점수 안 벌어 놓으면 위험하죰. 근데 다이내믹한 축구라 재미는 있...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참. 와...ㅋㅋㅋㅋㅋ진짜못차네 맨유전보다 그 이후가 더 걱정됨ㅋ 아스타나 대 맨유전. 맨유가 주전 올스톱시키고 유스만 데려간다니 엄청난 배당변화가 발생했네요. 과연 아스타나에 건 사람들은 웃을것인가.





거다 ) 이런 일이 종종 일어나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 머나먼 영국의 축구장까지 갔다가 입장조차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런던 직관 1 회 가격이 460 만원 정 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따라 맨유 리버풀 AC밀란등이 영입전에 참전하였다. 맨유 일본 프리시즌때 부터 눈도장 받았다함.. 맨유때는 포그바 린가드등 겉멋만 잔뜩 들어있는 산수들이 많아서 선수단 분워기가 항상 엉망이었는데 적어도 토트넘에는 그런 성향을 가진 선수가 1도 없네요. sns에 빠져서 일상을 올리기에 바쁘거나, 춤에 빠진 선수도 없고, 학업 분위기 엉망인 학교에서 가르치다가 학업 분위기 좋은 모범생들 가르치는 기분이 들듯합니다. 야구 엘지 : 오지환 왈가왈부, 켈리도 분위기 이상함. ㅠㅠ 해축 맨시티



인터뷰한 신문을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자 주: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대략적인 내용=아 난 존나 정상적으로 플레이 했는데요! 왜 옐로카드를 주고 지랄이냐구요!) 藏者°-gaysen 손은 너무 프리미어리그에 늦게 갔어! 아쉽네! 진정한 토트넘 에이스가 될 수 있었는데! 青春_AdRW 에휴! 국돼놈들아! braid857 무: 크리스티아누, 굿 잡! lmy771230 우레이는 손대성의 신발이 될 자격조차 없는 놈이다! 梓豪梓菡好兄妹 역시



안해서 불화생겼잖아 그래도 마샬 아니면 쓸 선수가 없어서 계속 나옴 손흥민도 자기가 싫으면 안하겠지 포그바 윙어 아니지만 무리뉴랑 비슷한 이유로 불화아니었낭ㅇ 흥민이 메시 맨유 거참 축구 재밌다 출처가 더 선 이긴 한데 누구라도 좀 모셔와야 할 것 같네요 요즘 하는거 보면 답이 없음... 지금 현재,



터져줍니다. 우선 포메이션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전 한국 국대인데요. 6백을 저렇게 박아놨지만 사실 보기와 다르게 나름 잘 퍼져서 일자대형을 잡아줍니다. 양 사이드는 몸싸움 준수하고 속도빠른 홍철과 차두리를 박아놔서 사이드 치달및 윙어 마킹을 유도했고 미드진은 패스좋은 기성용과 몸빵을 위해 키크고 몸딴딴한 시누크, 그 뒤엔 정태욱을 박아놨습니다 (두선수 다 키 194이상) 그렇게 한 이유는 굴리트온라인이라 상대방 미드필더는 무조건 굴리트길래 ***서 그냥 마크 할려고 키큰애들 박아놨습니다. 그리고 sw 스위퍼자리가 중요한데 수비진이 다 뚫리면 속도 빠르고 몸싸움되는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음경기 맨유전 중요한데 이겨서 순위 지키자 제발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과거 카가와 신지와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카가와는 클롭의 돌문에서 분데스를 씹어먹고 맨유에 진출했습니다 맨유가 아마 선두팀이었을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나미노도 ucl 좋은 활약과 더불어 분데스를 씹긴 했는데..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클롭의 리버풀 아래로 들어가는군요 희망적인 것은 클롭이 휴지컬의 일본인 미드필더 성공 경험이 있다는거고 비관적인 것은 그당시의 카가와의 위상은 미나미노와 비교할 수 없이 위였다는거죠 휴지컬 일본인 미드필더가 과연 epl에 정착할 수 있을 것인가! 재미있게 지켜볼 부분입니다. 아울러 리버풀은 이 딜로 손해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