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에서 [무리뉴가 소리쳤다. "남자답게 태클을 하란 말이다. 니가 태클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나? 몰라? 그럼 내가 보여주지." 무리뉴는 까치발을 들고 팔을 차렷 자세로 붙이더니 입술을 오므리고 총총거리며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게 니가 태클하는 자세야. 오, 난 절대 다치면 안돼. 절대 거친 플레이는 안 할 거야." 무리뉴는 계속 나를 따라하는 동작을 하며 말했다.] 이 장면 덴마크 인한테 고대로 재현해줬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도 함 ㅋㅋㅋㅋ 지난 경기들 머리 속에 리플레이하면, 의식적이든



여 BJ 가 몸 담았던 그룹 노래에 춤을 추는 미션을 주는 등 그 여 BJ 의 인지도 상승에 최선을 다했고 현재 ‘ 별풍퀸 ’ 이라는 타이틀을 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 이 모든 것이 좋아하는 사람을 응원하고자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한 것이었으며 전 그 여 BJ 에게 그 어떠한 대가도 요구한 적이 없었습니다 . 그 여 BJ 역시 이런



하며 말했다. "당신이 그렇게 대단하다면, 직접 나가서 뛰시죠?" 난 그에게 소리치며 유니폼을 벗어서 그의 발 아래로 던졌다. "여기 유니폼 있으니까 입으세요. 직접 보여주시죠." 무리뉴는 심술궂게 웃어댔다. "오, 이제 포기하는 거냐? 겁쟁이였구만." 무리뉴가 가혹한 말을 뱉더니 내 코앞까지 다가왔다. "뭘 원하는 거냐? 따뜻한 물로 샤워나 하면서 웅크리고 싶냐? 머리도 감고? 혼자 있고



력사를 알아야 하는 이유 지금 나오는 광고 무엇 ㅋㅋㅋㅋ 외질 개잘생김 올? 외질나왔네?? 아스날은 경기력이 안 좋으니 결국 내려가네요 3선에 세바요스 안쓰나요? 3선에 귀두랑 세바요스 쓰고 공격할때 세바요스가 올라가는... 외질이 너무 공격에대한 부담이 크네요 오늘도 외질 혼자서만 공미에서 공 뿌려주는데 투톱빼고 공격작업할 사람이 외질.. 세바요스가 작업을 같이 하는게 어떨지 오바메양 라카제트는 엄청 좋은데... 외질은 터키계 독일인이죠. 그래서 그 이야기를 꺼낸듯 싶습니다.



날 저녁 난 지금까지 한 적 없는 중요한 질문들을 나에게 던지기 시작했다. 그 후로 몇 주 동안 마음 속으로 해답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난 누구지? 어디로 가야 하는 거지? 이 물음들에 답하기 위해 난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돌아봐야 했다. ——————————————————————————————— 확실히 구시대적이인 스타일이긴 한듯ㅋㅋㅋ 맨유때까진 비슷했을거 같고 지금은 과연 얼마나 바뀌었을라나 아스날 경기 되게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 외질 방금 쩔었어 근본부터 팀 망치고있는거같아 성적





싶어? 아니면 니 동료들, 팬들, 그리고 나에게 너의 능력을 증명하고 싶나?" 이제 무리뉴는 아주 침착하게 말하고 있다. 무리뉴는 더 이상 성질을 내거나 소리치지 않고 감정을 절제하고 있다. 그래서 난 더 화가 났다. 난 이성을 잃기 직전인데 무리뉴는 어떻게 저렇게 침착할 수 있지? 난 개빡쳤다고. 축구화를 당신 머리에 집어던지고 싶다고. 난 무리뉴가 그만하기를 바랐다. 날 좀 가만히 내버려두길 바랐다. "그거 아나, 메수트? 울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메수트 외질의 위구르 발언과 그에 대한 아스날의 대처가 논란이 되고 있는 시점에서 내려진 결정이다. 쾰른의 회장 베르너 볼프는 지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스포츠계 상황 때문에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몇 달 전까지 구단 운영진이었고 현재 구단 이사회에 속해있는 스테판 뮐러-뢰머는 더욱 직설적으로 의견을 표명했다. "독일과 중국이 아예 국가적인 교류를 끊을 수는



아스날 외질 소신발언(중국비판) +중국반응 이겨도 비겨도 선수 개인 능력으로 만들어낸 거였던 같음 이번 시즌은 왜 아무도 외질 얘기 안하냐 외질 공 놓쳤는데 팬들 괜찮다고 박수 쳐주는 거 존나 눈물 ㅅㅂ 외질 자서전에 언급된 무리뉴와의 언쟁 베예린 외질 개좋다 민재 갑자기 닮고 싶은 축구 선수에 외질 한마디만 해줘 외질 오늘 답답했나 보네 손흥민오늘 열라게뛰었는데 외질자서전생각나네요 에메리는 외질로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가디언] 쾰른, 중국 후원 계약 취소 "잔혹한 독재 정권 반대" 전 유명아이돌출신 여bj에게 10억을쓰고



본능적이든 너무 몸 사리는게 눈에 보였음 일본가서 ⊙⊙ 야동찍은 거시기까지 섭외질하네 참고로 유모이기는 하나 당신들이 아는 전형적인 일본 스타일 야동임 난 봤슴 지금도 볼수 있슴 품번따윈 안깔꺼임 그리고 빽임 . 이래놓고 어쩌다 한경기 내보내서 잘하길 바라는게 비정상이지 ㅅㅂ 아.... 아스널이 대안이 없어서 데려왔는데 78경기만의 경질이군요 륭베리 감대가 외질을 스타팅의





달라 , 일을 더 하고 싶다 ’ 거나 ‘ 전에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아니다 ’ 라고 했다면 그것도 아니면 ‘ 돈이 필요해서 , 오빠가 큰손이니 관리를 한 것이다 미안하다 ’ 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면 이렇게까지 일이 커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 하지만 그 여 BJ 은 그동안 서로 나누었던 감정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