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진도 이쁘고 볼터치 보이즈 엔딩 아니 근데 나 볼터치보이즈 ㄹㅇ 좋은데 [스페셜] 볼터치 보이즈, 상콤! 귀염뽀짝! ‘책임져’ 네캐 무대 영상 볼터치 보이즈는 누구야? 스키즈랑 엔드림 또 만나면좋겠다 볼터치보이즈 땜에 책임져 무한반복 중 그래서 볼터치 보이즈 무슨 노래 한대 'sbs가요대전' 볼터치 보이즈 티저♥엔시티드림+스트레이키즈 사녹 간 덬들은 걍 다 퇴근 못한거야? 누구덬인지 상관없이? 책임져부른



[스페셜] 볼터치 보이즈, 상콤! 귀염뽀짝! ‘책임져’ 네캐 무대 영상 ㅛㅅㅂ ㅠㅠ 존나사랑해준다 스포 좀 해줘!!!!!!!!!!!!!!!!!!!!!!!!!!!!!!!!!! 광대 터지는줄 알았어ㅋㅋㅋ 스키즈랑 드림 합도 좋고 잘어울리더라 존나기여워 미쳤닼ㅋㅋㅋㅋㅋㅋ 다들 몇년생이야? 노래 나올때 응애도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엔시티덬이긴함..ㅎ 일부 멤버들 같이 뭐 하나봐 볼터치 보이즈래 파려고 보니까 각각 다른그룹이더라ㅠㅠ당황.. 엔시티는 알았는데 스키즈랑 엔드림은 잘몰라서 콜라보무대인지도 몰랐음 그건 어찌저찌 받아들였는데 두그룹 다 메인컨셉이 청량이랑 거리가 멀어서 아쉬워 귀여운거 진짜 잘어울리던데 SBS





존나사랑한다 시발 아 누군지몰겠어 타돌덬인 친구가 알려줬어 23일 오후 4~5시쯤 시작해서 퇴장예정 시간이 10시래... 저런컨셉잘어울리네 나 지금 계속 보는 중이라구.. 다 춤도 넘 잘추고 좋은데 ㅜㅜㅜ 첨봐서 볼터치 보이즈 너무좋았자나ㅠㅠㅠㅠㅠ 노래 존나 좋다 긴장돼서 잠이 안 와ㅠ 빨리 알려줘어억 지금 전부 다 갇혀있음ㅠㅠ? 내 돌 볼터치보이즈인데 이거 응원 간 덬들도 갇혀있어? 으악 돌덕질 다시시작인가 엔드림 재민 지성 천러 스키즈

볼터치보이즈 친구들 안잊혀짐.. [SBS가요대전] 볼터치 보이즈 티저♥엔시티드림+스트레이키즈.teaser 내가 지성이랑 필릭스를 좋아해서 볼터치보이즈 재민이 의상.. [2019 SBS 가요대전] 볼터치 보이즈들의 만남 ♡ 어서와 #볼리뷰는 처음이지? 😘 #필릭스 #천러 #지성 #승민 #현진 #재민 엔드림 스키즈 벌써귀엽다 볼터치보이즈 인사 만들었대 ㅠㅠ 재미니 볼터치보이즈 사녹직캠 줘 (✿◠‿◠) [스페셜] 볼터치 보이즈, 상콤! 귀염뽀짝! ‘책임져’ 네캐 무대 영상

볼터치보이즈? 가요대전 주머니대 아!!!!!!!!!!!!!!!!!! 볼터치보이즈 뭐할건데!!!!!!!!!!!!! 볼터치보이즈 너무 좋았는데 이게 일회성이라니 볼터치보이즈 모야...... 원곡 96년생 >>>>> 볼터치보이즈 최애없는데 볼터치보이즈 개궁금해ㅋㅋㅋㅋㅋ 가요대전 6차 티저 떴는데 엔드림이랑 스키즈 가요대전 이후로 볼터치보이즈 자꾸 생각나서 볼터치보이즈 미쳤나 가요대전 최고의 연말가요무대 볼터치보이즈로 함박웃음 지옸다가 시무룩해짐 볼터치보이즈 고동색머리에 바지 청바지 누구야..? 볼터치보이즈 23일에 사녹한대 천러 볼터치보이즈 스타일링 진짜 이쁘다ㅋㅋ

댓글